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 CROC PIZZA(크록피자) 후기

by ʕ •ᴥ•ʔ ʕง•ᴥ•ʔง ʕ ´•̥̥̥ ᴥ•̥̥̥`ʔ 2023. 7.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믕곰이 입니다. 오늘은 피자 맛집 CROC PIZZA 음식점 후기에 대해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CROC PIZZA는 녹사평역에서 택시로는 3분, 걸어서는 14분쯤 걸립니다! 해방촌 음식점 거리를 걷고 있었는데, 새로운 피자집이 생겼다고 해서 궁금한 마음에 한번 방문을 해보았는데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여러분께 공유해드리고 싶어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믕곰이와 함께 크록피자 식사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시죠~

 

 

 

 

 

 

 

 

CROC PIZZA 크록 피자 위치

 

 

 

 

 

위치 ▶ 서울 용산구 신흥로11길 4 1층(녹사평역 2번 출구에서 841m)

영업시간 ▶ 12:00 - 22 :00(라스트 오더)

 

크록피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 · 블로그리뷰 3

m.place.naver.com

 

 

 

 

 

 

 

 

식사 메뉴

<PIZZAS>

  • SPANICH MUSHROOM : R 25,000원, L 31,000원
  • GRILLED GREEN ONION(대표 메뉴) : R 24,000원 / L 30,000원
  • MARGHERI PASTA : R 26,000원 / L 32,000원
  • PLAIN CHEESE : R 18,000원 / L 23,000원
  • PEPPERONI : R 20,000원 / L 25,000원
  • MARGHERITA : R 20,000원 / L 25,000원

<SIDE>

  • EGGPLANT SAUSAGE FRIES : 7,000원
  • NUGATI CHPS : 10,000원
  • FRENCH FRIES : 5,000원
  • CAJUN FRIES : 6,000원
  • CHEESE STICKS : 6,000원

 

 

<DRINK>

  • COKE 3,000원
  • COKE ZERO 3,000원
  • SPRITE 3,000원
  • DR. PEPPER 3,000원
  • GINGER ALE 2,000원

<BEER>

  • CROC BEER 9,000원
  • STELLA 8,000원
  • BUDYEISER 8,000원
  • RED ROCK 8,000원

MARGHERI PASTA는 식당 메뉴판이랑 가격이 다르네요 ㅠㅠ 프린트가 잘못된 건가 가격 책정을 다시 하신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이  부분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제가 갔을 때는 L 사이즈가 안돼서 3명이서 M 사이즈와 사이드 1을 시켜서 먹었는데 L 사이즈 생각하고 가시는 분들은 가게에 전화하셔서 한번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크록피자 인테리어

크록 피자의 외부 사진입니다. 외부 풍경만 봐도 새로 오픈한 식당 같죠~~??  여러분 저기 서있는 오토바이 중 신호등 밑에 있는 오토바이에는 메뉴판이 걸려있답니다 ㅎㅎ 되게 신박하죠~~?? 뭔가 힙하고 예쁜 크록피자의 외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문 바로 옆에 이렇게 외부 테이블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외부에서 식사하긴 어렵겠지만, 선선한 날 밤에 피자에 맥주한잔하면 딱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

 

벽에는 이렇게 바퀴랑 차량번호판, 여러 공구들이 눈에 띄네요! CROC이 무슨 의미인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지만, 벽에 걸려있는 것과 관련이 있는거겠죠~~??ㅎㅎ

 

여기는 천장도 허투루 쓰지 않는 것 같아요 ㅋㅋ 위에는 여러 만화책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ㅎㅎ 책들 중 눈에 띄는 책은 원피스였어요~ 사장님이 원피스를 좋아하시나 봐요~~ㅎㅎ

 

 

여기는 벽도 유니크 하네요 ㅋㅋ 피자를 제패하겠다는 의미일까요...??

주방은 오픈 주방이에요~~ 조리하는 게 훤히 다 보여서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음식 후기

먼저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음식점 메뉴판을 가져다주십니다!ㅎㅎ 믕곰이는 영어를 잘 못하는데, 설명을 제외하고는 음식이름이 다 영어로 되어 있어서 읽기가 어려웠어요~ㅠㅠ 아무래도 해방촌에 외국인 분들이 많이 거주하셔서 그에 맞춰 메뉴판을 제작하신 것 같아요~ 부끄러웠던 점은 CAJUN FRIES(케이준 프라이)를 카준 프라이로 읽었던... 허허 영어 공부 좀 해야겠네요 ㅎㅎ 

 

여기 포크 좀 봐주세요~~~!! ㅋㅋㅋㅋ 세상에 이렇게 귀여운 포크가 다 있었네요!!ㅎㅎ 색감도 모양도 너무 귀엽고 식당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인테리어와 식기가 예쁘니까 피자도 엄청 기다려지네요~~

 

반응형

 

드디어 피자가 나왔습니다. 믕곰이와 친구들은 대파피자(GRILLED GREEN ONION)와 가지 튀김(EGGPLANT SAUSAGE FRIES)을 시켰습니다!  믕곰이가 방문했을 때는 L사이즈가 아직 준비가 안됬다고 하셔서 대파피자 M과 가지튀김을 사이드로 시켜서 3명이서 나눠먹었습니다! 

믕곰이는 대파를 엄청 좋아하는데, 피자와 대파의 조합! 정말 맛있었습니다 ㅋㅋㅋ피자가 M사이즈라서 크기가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꽤 컸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도우는 얇지만 토핑을 넉넉하게 넣어주셨더라고요 ㅎㅎ 먹으면서 계속 "맛있다"를 외쳤어요 ㅎㅎ 

 

반응형

 

대망의 가지튀김!! 믕곰이는 가지를 정말 정말 극혐하는데요...ㅠㅠ 친구들과 함께 갔기 때문에 가지튀김을 시키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왠일인가요! 여기 가지튀김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 제가 여태껏 맛없는 가지만 먹었던 걸까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합니다! 약간 호박전 느낌도 났던 것 같아요 ㅎㅎ 믕곰이는 호박전 정말 좋아하거든요 ㅎㅎ

 

여러분 그리고 맛있는 이유가 있었어요 ㅋㅋ 바로 안에 소시지 있습니다 야호! ㅋㅋㅋㅋ 가지 튀김의 겉바속촉과 짭짭할 소시지의 만남! 완전 찬성입니다 ㅋㅋ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안주로 딱일 것 같아요~

 

 

 

 

 

 

 

 

 

믕곰이의 개인적인 평점(재방문 의사 있음!)

   맛     ★★★★★

가성비 ★★★☆☆

친 절    ★★★★★

서비스  ★★★☆☆

 

 대파피자와 가지튀김 상당히 맛이 있었습니다. 다른 피자를 먹은 지인에게도 물어보니 다른 피자도 맛있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그러나, 가성비 면에서 따지자면 비싼 축에 속하는 것 같아요. 요즘은 피자 토핑도 더 많고 크기도 더 큰데 저렴한 곳이 많아서 크록피자는 맛있지만 가성비 면에서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일하시는 분들이 대체로 친절하시고 바쁜 신 와중에도 추가 요청(물티슈, 휴지)을 잘 받아주셨습니다.

 음식은 꽤 오래 기다렸어요~ 점심시간에 가긴 했지만, 꽤 오랜 시간을 기다렸고 "언제 나오지?"라는 생각이 들고나서 몇십 분 뒤에 음식을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제가 가본 식당들은 보통 식탁 밑에 식기도구나 휴지 등이 있는 곳이 많았는데 크록피자는 그렇지 않아서 휴지가 필요할 때 계속 요청을 드려야 해서 죄송한 마음이 들었던 것 같아요 허허 

 

 

 

 

 

 

 

 

고객 리뷰

  • 피자 먹고 싶어서 서치 하다가 들어갔는데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매장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맛은 평타이상이었습니다 한적하니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대파피자 정말 존맛❤️ 근데 피클이나 다른 소스 찍어먹는 건 없어서 약간 아숩
  • 도우 가장자리 마저 맛있는 페퍼로니!! 진한 크록맥주랑 엄청 잘 어울립니다.. 크어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생각 없이 오픈행사로 갔는데 피자 정말 좋아하는데 이건 진짜 찐입니다 제대로 된 피자를 먹어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시그니처 피자가 대파피자라고 해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메뉴도 독특하고 맛도 아주 아주 아주 만족했습니다 다음에 마르게리파스타 먹으러 또 갈 거예요 ㅎㅎ
  • 친구 집 근처에 새로 생겼다고 궁금해서 와보자고 한 곳ㅋㅋㅋㅋㅋ 근데 도우가 넘나 내 스타일이라 놀람ㅋㅋㅋㅋ 바삭한 것이 요물일세 오토바이 좋아하는 나는 일단 감성으로 추천 박음!! 대파피자 달달하니 짭조름하니 어이없는 친구임!!!! 구뜨
  • 시그니처 메뉴 대파 피자 너무 맛있었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편안하고 맛있게 먹고 갑니다!! 다음에 또 오고 싶네요:)
  • 피자집이 새로 생겼다 해서 바로 가봄!! 오픈이벤트로 50% 할인받았다 사장님이 미쳤어요 저 토마토소스가 너무 맛있다 기대 안 했는데 굿~ [출처] 우리의 여름|작성자 연정
  • 오... 생각하시는 그 맛입니다. ㅋㅋㅋㅋㅋ 파를 좋아하는 저희는 파가 더 있으면 좋겠다 싶었지만 적당히 많이 들어가 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즐거운 식사시간이었답니다! >< 딱.. 맥주가 생각나는 피자지만 차를 들고 가서 코크로 만족한 우리 ,, [출처] 아 갓 어 겟 댓 “파” 핏쨔 머거본 후기!|작성자 혜림
  • 우연히 들어갔는데 피자맛집(도우 맛집). 시그니처 피자는 그릴드그린어니언피자로 대파피자였지만, 우리는 치즈피자가 더 당겨서 치즈피자 주문. 한판 다 못 먹을 것 같아서 남기면 싸가자고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 먹어버렸다..ㅎㅎ 되게 얇은 도우에 다양한 피자가 올라가 있어서 고소했고 치즈 피자인데 안에 토마토소스가 있어서 약간 아주 약간 토마토 단맛이 느껴졌다. 여기는 도우맛집! 원래 피자 끝부분 자라 안 먹는데 여기서 피자 끝부분 다 먹음. 여자 둘이 가서 R 사이즈 적당히 배불렀었다! 생맥주를 뽑아주시는데 맥주맛도 기가 막힌다. 진짜 부드럽게 넘어가듯이 잘 뽑아주시는 듯! 생맥맛집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