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 무신사 옷 추천3) 코드그라피 컴피_후드 아노락 셋업 솔직 후기(스카이블루)

by ʕ •ᴥ•ʔ ʕง•ᴥ•ʔง ʕ ´•̥̥̥ ᴥ•̥̥̥`ʔ 2023. 7.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믕곰이 입니다. 오늘은 무신사에서 판매하는 COMFYHOODIE ANORAK SETUP 착용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예전부터 아노락 셋업을 사고 싶었는데요. 그 이유는 운동할 때, 비가 올 때 편하고 가볍게 입기 좋고, 위아래를 따로따로 코디해 입어도 좋을 것 같아서입니다. 항상 염두에 두고 있었는데 무신사에서 아노락 셋업 세일하기에 바로 구매 버튼을 눌러버리고 말았죠 허허  그리고  코드그라피 아노락 셋업이 색깔이 다양하더라고요~ 고민을 하다가 크림색과 스카이 블루 색을 선택하였습니다.

 

 

여기 모델이 세븐틴 호시님이신거 아시나요~~?? 의류 상세 보기를 하다가 호시님이 나와서 "우와~~" 했습니다. 세븐틴 노래를 자주 들어서 그런가 뭔가 반가운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러면 각설하고 믕곰이와 함께 코드그라피 컴피 후드 아노락 셋업(스카이블루)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코드그라피(CODEGRAPHY) [4-CHOICE] 컴피 후드 아노락 셋업_스카이블루 - 57,900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아우터 > 아노락 재킷 브랜드 : 코드그라피(CODEGRAPHY) 제품번호 : CBCU3TH002SBCBCU3TS002SBCBCU3PL002SBCBCU3PS201SB 제품 : [4-CHOICE] 컴피 후드 아노락 셋업_스카이블루 - 57,900 원산지 : 베트남

www.musinsa.com

 

 

 

 

 

 

 

 

코드그라피 컴피 후드 아노락 셋업 소개


상세 소개

  • 가슴에 톤 온 톤 로고 자수로 미니멀한 무드 연출
  • 등판 스포티한 메쉬 안감+플랩 디자인으로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 제공
  • 후드, 밑단 스트링으로 다양한 핏 연출이 가능
  • 상의 커루 포켓으로 소지품을 안전하게 수납 가능 팔꿈치 핀턱 디테일로 활동성과 스포티한 디자인
  • 세미 오버핏 핏감으로, 체형에 구애받지 않는 여유 있는 실루엣
  • 팬츠는 허리 밴드+스트링으로 사이즈 조절이 용이 
  • 팬츠는 컬러 매칭 D링 디테일로 깔끔한 외관과 키 링 및 에어팟 등을 휴대하기 좋음 
  • 무릎 핀턱 디테일로 활동성과 스포티한 디자인 
  • 4가지 초이스 셋업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

코드그라피 아노락은 S, M, L 3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검정, 차콜, 크림, 밝은 회색, 하늘색으로 다양합니다.  반팔, 반바지, 긴팔, 긴바지 중 2개를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믕곰이는 처음에 4-CHOICE라는 것만 보고 4개를 다 준다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4개의 선택지가 있다는 말이었어요 허허 

 

컴피 후드 아노락 크림색 상세 컷

 

 


이렇게 다양한 조합으로 옷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혹시나 말씀드리지만, 색깔 교차는 안돼요 허허

 

 

 

 

 

 

 

 

 

컴피 후드 아노락 셋업 착용후기

긴팔 

 

 반팔 

 

 

 조거팬츠 

 

숏츠

 

 

 

구매현황을 보시면 총 300개 이상이 구매되었고 24~28세 나이대의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았습니다. 크림색보다 50개 이상 팔렸네요~ 크림색과 마찬가지로 남성보다는 여성분들께서 코드그라피 아노락 셋업 스카이 블루색을 많이 사셨습니다.

 

코드그라피(CODEGRAPHY) [4-CHOICE] 컴피 후드 아노락 셋업_스카이블루 - 57,900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아우터 > 아노락 재킷 브랜드 : 코드그라피(CODEGRAPHY) 제품번호 : CBCU3TH002SBCBCU3TS002SBCBCU3PL002SBCBCU3PS201SB 제품 : [4-CHOICE] 컴피 후드 아노락 셋업_스카이블루 - 57,900 원산지 : 베트남

www.musinsa.com

 

 

 

 

 

 

 

컴피 후드 아노락 셋업 착용후기

앞모습입니다! 느껴지실지는 모르겠지만 엄청 얇아요~~ 그렇지만 크림색보다 확실히 비침이 없는 것 같아요! 니플패치만 붙이고 착용했었는데 크게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믕곰이가 긴팔 셋업을 고른 이유는 여름이어도 덥지 않게 입을 수 있을 거 같을 거 같아서였어요. 그리고 요즘 장마철이라서 쌀쌀한 날도 많더라고요ㅠㅠ 가을까지 입고 싶어서 긴 팔을 선택했습니다.

 

디테일 샷입니다. 사진이 너무 칙칙하게 나왔네요 ㅠㅠ 실제 색상은  밝고 하늘색에 회색을 한 두 방울 떨어뜨린 색입니다. 밝고 예쁜 하늘색이에요~ 그리고 가슴 왼쪽에는 코드그라피를 상징하는 로고가 심플하게 박혀있습니다.

 

반응형

 

뒷모습입니다. 얇아서 그런지 모자가 각이 안 살아있죠~~?? 그런데 보기보다 방수 기능이 좋은 것 같아요. 7월 11일 날에 비가 엄청 왔었는데 믕곰이가 하필 우산이 없었어요 ㅠㅠ 그래서 저 모자만 쓰고 한 5분 동안 비를 다 맞았는데 머리 정수리가 안 젖었더라고요 허허 약해 보여도 방수기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스카이 블루 색상의 하의는 비침이 없습니다. 크림색은 비침이 너무 심해서 속바지를 꼭 착용한 뒤에 입었었는데 스카이 블루 색상은속옷 위에 바로 착용하셔도 무방합니다.

 

반응형

 

아노락 셋업 입고 헬스장에 다녀왔어요~ 운동하기에 딱 좋은 옷이었던 것 같아요. 움직일 때 사부작사부작 기분 좋은 소리가 ASMR처럼 났습니다. 그런데 살짝 통풍이 안 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땀나면 옷이 척척하게 젖어서 찝찝하긴 한데 얇아서 금방 마르기는 합니다. 너무 당연한 소리를 하는가요??ㅠㅠ

 

멀리서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참고로 믕곰이의 키는 152cm이고 L사이즈를 착용한 상태였어요~ 

 

크림색도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에 후기 남겨놓았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내돈내산] 무신사 티셔츠 추천3) 코드그라피 컴피_후드 아노락 셋업 착용 후기(크림)

안녕하세요. 믕곰이 입니다. 오늘은 무신사에서 판매하는 코드그라피 컴피 후드 아노락 셋업(COMFYHOODIE ANORAK SETUP) 착용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ㅎㅎ 믕곰이는 예전부터 아노락 셋업을 사고 싶

munggommee.tistory.com

 

 

믕곰이의 평점

사이즈 ★★★★★

두께감 ★★★★★

비침    ★★★★

가격    ★★★★☆

* 별이 많을수록 좋음

 

 

믕곰이는 크게 입는 것을 좋아해서 L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근데 엄청 크더라고요 ㅋㅋㅋ 보통 L 사이즈보다 더 큰 느낌이 들었어요. 바지 끈을 최대한 줄여도 넉넉하게 남더라고요. 보통 제가 산 바지들은 아무리 커도 바지끈을 제 배가 조일 때까지 당길 수 있었는데, 이 바지는 그렇지 않았어요 ㅠㅠ

 

그렇지만 얇고 가벼워서 무거운 느낌이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얇은 소재다 보니까 시원한 느낌도 들더라고요~~

또 좋았던 점은 비침이 없었다는 점! 같은 제품의 크림색도 함께 구매했었는데 크림색은 밝아서 그런지 비침이 심하더라고요 ㅠㅠ 속바지를 꼭 착용하고 바지를 입어야 했는데 스카이 블루색은 비침이 전혀 없다고 느껴졌어요~ 사진을 보셔도 비침이 없어 보이지 않나요~~??

 

마지막으로  가격! 믕곰이는 아노락 셋업이 세일도 하고 가격도 저렴하길래 구매를 진행했는데 추가금이 붙더라고요ㅠㅠ 애초에 긴팔, 긴 바지 가격을 명시해 놓았으면 좋았을 텐데... 구매할 때 추가금이 붙으니까 뭔가 배신당하는 느낌??ㅋㅋㅋ 저 혼자만의 생각입니다 ㅋㅋㅋ 상하의 둘 다 긴팔, 긴바지로 시킬 시 각각 7000 원해서 14000원이 추가가 됩니다. 적은 금액이 아니기에 약간 배신당한 느낌이에요...ㅋㅋㅋㅋ 그렇지만 셋업치고는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고객리뷰(4.8/5)

  • 너무 마음에 들어요 이 가격에 세트라니 다만 바지는 너무 일자핏이라 저는 위에만 입고 밑에는 아들 줬어요~~(숏츠 구매)
  • 너무너무 시원하고 좋아요 다른 색상도 샀어요!!! 완전 추천입니다
  • 생각보다 시원해서 여름에 입어도 괜찮아요. 폭우만 아니면 우비로도 좋은 거 같아요.
  • 맘에 들어요! 근데 바지는 L사이즈인데 별로 안크네요. 길이가 저보다 키 크면 짧을듯해요(여성/170cm/62kg)
  •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셋업.. 입고 나서 코드그라피가 좋아졌음.
  • 날마다 입는 옷입니다 너무 편하고 색도 예뻐요 배송도 빠릅니다
  • 컬러가 은은한 소라색 예뻐요~ 핏도 넉넉하고요~ 맘에 드네요~~
  • 에뻐요. 주변인들에게 추천해서 두 명 구매했네요
  • 옷이 너무 크지 않고 적당해서 좋아요 편하게 입기도 좋아서 자주 입을 듯해요
  • 실물은 좀 더 연한 미스티블루 세트 귀엽고 좋군요
  • 오버핏으로 나와서 m 하니까 낙낙하니 딱 좋아요! 그리고 두께감이 얇아서 여름에도 햇빛 피하면서 잘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만족이요!
  • 옷이 가볍고 몸에 감기지 않아 좋습니다. 바지길이도 너무 짧지 않고 상의는 엉덩이를 덮네요. 완전 맘에 듭니다.
  • 핏 너무 예뻐요 스카이블루 추천 컬러감 예술이에요.
  • 회색사고 편해서 하나 더 주문했어요 아주 좋네요 가격대비 만족
  • 정말만족합니다 색상 핏 총장 말할 것 없이다 만족합니다
  • 간편하게 입기 좋고 얇아서 날씨가 더워져도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머니가 매우 좋아하세요
  • 세트로 입는 아노락 따로따로 각각 입어도 이쁘고 편하고 색감도 이쁩니다
  • 색은 딱 파스텔톤 하늘색인데 쿨웜톤 상관없이 다 어울려요
  • 사이즈 살짝 클 줄 알았는데 길이는 완전 딱 맞고 살짝 짧은 감도 없지 않아 있어요 바지 허리에 고무줄 있긴 한데 딱히 쪼여지지는 않아서 허리는 살짝 크지만 흘러내릴 정도는 아니에요! 엄청 두껍진 않아서 한여름 아닌 지금 날씨까지는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소매가 생각보다 길지만 접어서 입으니 낫네요 아주 만족한 소비 했네요
  • 바스락 거르는 느낌도 나쁘지 않고 원단도 얇아서 좋네요~ 편하게 막 입을 수 있어서 좋네요~
  • 날마다 입어요 긴팔은 긴팔대로 반팔은 반팔대로 너무 저렴하게 샀는데 편하게 입고 색도 예뻐요
  • 옷이 가볍고 몸에 감기지 않아 좋습니다. 바지길이도 너무 짧지 않고 상의는 엉덩이를 덮네요.
  • 오버핏에 두께감도 얇아서 여름에 잘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낙낙하니 굳이 큰 사이즈 업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 이거 딱 보기엔 4개 주는 것처럼 되어있지만 초이스가 본인이 고르는 것만 준다 쇼츠와 아무것도 안 쓰여있는 거 두 개다 이게 함정 긴팔이나 긴바지로 표기했음 안 샀을 건데 어이없이 가격도 더 비싸고 표기가 안되어있어 긴팔 반팔 다 주는 건지 알고 추가요금까지 내고 긴팔 긴바지 구입 절대 4개 주는 게 아니다
  • 색감 이쁘고 편합니다. 반바지도 딱 원하던 기장이라 좋아요. 많이 바스락거리지도, 흐물거리지도 않네요.
  • 상의는 넉넉하게 딱 좋은데 바지는 너무 길고 밴딩 부분이 커서 조거팬츠처럼 입기 어려워요 그래서 목이 긴 양말 신어서 안에 넣어 입어야 조거처럼 입을 수 있음 ㅜㅜ
  • 남자친구랑 커플로 맞추려고 남자친구는 L /저는 M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위아래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서 좋았고요~* 캠핑이나 운동할 때 입으면 좋을 것 같아요~ 재질이 시원하고 가볍습니다!
  • 생각했던 스카이블루의 느낌보다는 조금 더 딥한 느낌이지만 그래도 예뻐요! ㅎㅎ
  • 이거 진짜 이뻐요 운동할 때 입어도 좋고 꾸안꾸룩 느낌이라 좋어요 최고!

 

 

 

 

 

 

 

 

내돈내산 인증

이때 할인을 많이 해서 엄청 저렴하게 셋업을 샀던 것 같아요~ 크림색을 약 65,000원에 구매했는데 스카이 블루색은 훨씬 더 더 세일을 하더라고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옳다구나'하고 장바구니에 주섬주섬 담았습니다. 적립금 29원도 야무지게 썼네요 ㅋㅋㅋ

 

지금도 세일을 하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ㅠㅠ 가격이나 추가적인 세부사항을 알고 싶으신 분들 또는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첨부해 놓았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코드그라피(CODEGRAPHY) [4-CHOICE] 컴피 후드 아노락 셋업_스카이블루 - 57,900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아우터 > 아노락 재킷 브랜드 : 코드그라피(CODEGRAPHY) 제품번호 : CBCU3TH002SBCBCU3TS002SBCBCU3PL002SBCBCU3PS201SB 제품 : [4-CHOICE] 컴피 후드 아노락 셋업_스카이블루 - 57,900 원산지 : 베트남

www.musinsa.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