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 무신사 옷 추천3) 코드그라피 컴피_후드 아노락 셋업 솔직 후기(크림)

by ʕ •ᴥ•ʔ ʕง•ᴥ•ʔง ʕ ´•̥̥̥ ᴥ•̥̥̥`ʔ 2023. 7.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믕곰이 입니다. 오늘은 무신사에서 판매하는 코드그라피  컴피 후드 아노락 셋업(COMFYHOODIE ANORAK SETUP) 착용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ㅎㅎ 믕곰이는 예전부터 아노락 셋업을 사고 싶었는데요. 운동할 때 입어도 편할 것 같고, 비 오는 날에도 가볍게 입기 좋을 것 같고, 위아래를 따로따로 코디해 입어도 좋을 것 같아서 사고 싶었어요 ㅎㅎ 그리고 드디어 아노락 셋업을 사게 되었습니다 ㅎㅎ 또 여기 아노락 셋업이 색깔이 다양하더라고요~ 그래서 크림색과 스카이 블루 색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여기 모델이 세븐틴 호시님이세요~~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갔다가 우와~~ 했습니다 ㅎㅎ TMI가 너무 많았죠?? 그러면 믕곰이와 함께 코드그라피 컴피 후드 아노락 셋업(크림)에 대해서 알아보시죠.

 

코드그라피(CODEGRAPHY) [4-CHOICE] 컴피 후드 아노락 셋업_크림 - 57,900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아우터 > 아노락 재킷 브랜드 : 코드그라피(CODEGRAPHY) 제품번호 : CBCU3TH002CRCBCU3TS002CRCBCU3PL002CRCBCU3PS201CR 제품 : [4-CHOICE] 컴피 후드 아노락 셋업_크림 - 57,900 원산지 : 베트남

www.musinsa.com

 

반응형

 

 

 

 

 


 

코드그라피 컴피 후드 아노락 셋업 소개


상세 소개

  • 가슴에 톤 온 톤 로고 자수로 미니멀한 무드 연출
  • 등판 스포티한 메쉬 안감+플랩 디자인으로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 제공
  • 후드, 밑단 스트링으로 다양한 핏 연출이 가능
  • 상의 커루 포켓으로 소지품을 안전하게 수납 가능 팔꿈치 핀턱 디테일로 활동성과 스포티한 디자인
  • 세미 오버핏 핏감으로, 체형에 구애받지 않는 여유 있는 실루엣
  • 팬츠는 허리 밴드+스트링으로 사이즈 조절이 용이 
  • 팬츠는 컬러 매칭 D링 디테일로 깔끔한 외관과 키 링 및 에어팟 등을 휴대하기 좋음 
  • 무릎 핀턱 디테일로 활동성과 스포티한 디자인 
  • 4가지 초이스 셋업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

코드그라피 아노락은 S, M, L 3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색상이 검정, 차콜, 크림, 밝은 회색, 하늘색으로 무척이나 다양합니다. 그리고 반팔, 반바지, 긴팔, 긴바지 중 2개를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어요~ 믕곰이는 처음에 4-CHOICE라는 것만 보고 4개를 다 준다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4개의 선택지가 있다는 말이었어요 허허 왠지 4개나 살 수 있는데 너무 저렴하더라 싶더라고요 ㅋㅋ

 


이렇게 다양한 조합으로 옷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혹시나 말씀드리지만, 색깔 교차는 안돼요 허허

 

반응형

 

 

 

 

 

 

 

 

컴피 후드 아노락 크림색 상세 컷

 

긴팔 

 

 반팔 

 

 

 

 

 조거팬츠 

 

숏츠

 

 

 

 

 

구매 현황을 보시면 총 250개이상이 구매되었고 24~28세 나이대의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네요~ 그리고 남성보다는 여성분들이 코드그라피 아노락 셋업 크림색을 많이 사셨습니다 ㅎㅎ

 

반응형

 

 

 

 

 

 

 

컴피 후드 아노락 셋업 착용후기

 

비닐 포장지에 이것저것 많이 써져 있네요~~ 뭔가 힙해 보여요ㅋㅋㅋ 상의와 하의 따로따로 개별 포장해서 보내주십니다 ㅎㅎ

 

앞모습입니다!ㅎㅎ 보시는 것처럼 많이 얇고 비침이 있어요~~ㅎㅎ 믕곰이가 긴팔 셋업을 고른 이유는 여름이어도 덥지 않게 입을 수 있을 거 같을 거 같아서였어요~~ 그리고 요즘 장마철이라서 쌀쌀한 날도 많더라고요ㅠㅠ 가을까지 입고 싶어서 긴 팔을 선택했습니다!ㅎㅎ

 

반응형

 

 

 

 

 

비침의 정도를 보여드리고 싶어서 옷걸이 부분을 찍어보았어요. 이렇게 비침이 심한 편이라서 단독으로 입기는 어렵고 나시나 스포츠 브라랑 같이 입으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왼쪽 가슴에는 코드그라피를 상징하는 로고가 심플하게 박혀있습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뒷모습에도 옷걸이가 비치네요. 모자가 가려줘서 앞부분보다는 덜 비쳐 보이는 듯하네요 ㅎㅎ 옷 자체가 뭔가 아방방 귀여운 느낌이 나요! 색도 크림색이지만, 약간 노란색 한 두 방울 떨어뜨린 느낌이라서 밝고 화사해 보여요~~

 

반응형

 

 

 

 

 

앗... 바지가 흔들렸...ㅠㅠ 보는데 불편하시면 댓글에 말씀해 주세요! 다시 찍어서 올려볼게요ㅋㅋㅋ 자주 입기는 했지만... 허허바지는 지금은 잘 모르겠지만 특히나 더 비쳐요ㅠㅠ 그래서 믕곰이는 안에 속바지나 네모난 팬티를 꼭 입고 입는 답니다~!! 바지에 내장된 속바지가 없어요ㅠㅠ 다 좋은데 이게 참 아쉬웠어요ㅠㅠ

 

착용샷입니다. 이 옷 입고 클라이밍 다녀왔어요 ㅎㅎ 운동하는데 딱 좋은 옷이었던 것 같아요 ㅋㅋ 옷이 커서 홀더들에 걸릴까 봐 걱정했는데 걱정이 태산이었습니다 ㅋㅋ 전혀 불편함이 없었어요 ㅎㅎ 그런데 살짝 땀배출이 안 되는 느낌?? 땀나면 옷이 척척하게 젖어요 허허 얇아서 금방 마르기는 하는데 척척해질 때 조금 찝찝하긴 했습니다 ㅋㅋ 땀을 흘렸으니 당연한 순리겠죠...??

 

반응형

 

 

이 사진에서는 상의의 비침이 보이시죠?? 안에 딱 달라붙는 나시를 착용했어요~~ 거울에서 사진을 찍을 때 주머니 위쪽으로는 확실히 비침이 보이더라고요 ㅎㅎ 그렇지만 믕곰이는 상의 비침은 솔직하게 큰 상관이 없어서 괜찮았습니다. 바지는... 큼큼

 

믕곰이는 스카이 블루색 아노락 셋업도 구매했는데요~ 착용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내돈내산] 무신사 티셔츠 추천3) 코드그라피 컴피_후드 아노락 셋업 착용 후기(스카이블루)

안녕하세요. 믕곰이 입니다. 오늘은 무신사에서 판매하는 COMFYHOODIE ANORAK SETUP 착용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예전부터 아노락 셋업을 사고 싶었는데요. 그 이유는 운동할 때, 비가 올 때 편하고

munggommee.tistory.com

 

반응형

 

 

믕곰이의 평점

사이즈 ★★★★★

두께감 ★★★★★

비침    ★★★★☆

가격    ★★★★☆

* 별이 많을수록 좋음

 

반응형

 

믕곰이는 크게 입는 것을 좋아해서 L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근데 엄청 크더라고요 ㅋㅋㅋ 보통 L 사이즈보다 더 큰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그렇지만 얇고 가벼워서 무거운 느낌이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얇은 소재다 보니까 시원한 느낌도 들더라고요~~ 그러나... 너무 예쁘지만,,, 바지 단독으로 입을 때는 꼭 속바지를 입어야 한다는 점이 조금 불편했습니다 ㅠㅠ 상하의 동시에 입는 다면 비침 걱정이 없긴 한데, 여름에 긴팔은 너무 덥더라고요ㅠㅠ 비침만 없었더라면 정말 정말 편하게 입었을 텐데 많이 아쉬움이 남아요... 그렇지만 장마철에는 살짝 추우니까 상하의 세트로 입을 기회가 많겠죠??(긍정적으로 생각하려 노력해봅니다 허허)

 

마지막으로 가격! 믕곰이는 가격이 괜찮다해서 들어갔는데 추가금이 붙는걸 너무 싫어해요 ㅠㅠ 애초에 긴팔, 긴 바지 가격이 따로 써져있으면 괜찮았을텐데... 뭔가 배신당하는 느낌?? ㅋㅋㅋ 저 혼자만의 생각입니다 ㅋㅋㅋ 상하의 둘다 긴팔, 긴바지로 시킬시 각각 7000원해서 14000원이 추가가 됩니다. 적은 금액이 아니기에 약간 배신당한 느낌이예요...ㅋㅋㅋㅋ 그치만 셋업치고는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고객리뷰(4.8/5)

  • 존예입니다 반팔셋업 중 가성비 원탑이에요 최고
  • 색깔이 진짜 너무너무 예쁘고 시원한 재질이라 너무 마음에 들어요!! 사이즈도 크게 입기 싫어서 엠 했더니 딱이네요!!(남성/175cm/61kg)
  • 이 가격에 이런 셋업 너무 좋습니다 소재도 너무 시원하네요
  • 너무 비쳐서 반품 고민하던 사이에 구매확정이 되어버렸~~~ 잘 입을게요
  • 제가 좋아하는 재질에 간편하게 휘뚜루마뚜루 입을 수 있어서 좋아요 가격도 착하고 아주 좋습니다 :)
  • 얇아서 지금 입기 좋네요. 비쳐서 속옷신경 써서 입어야 합니다
  • 바지가 좀 작게 나온 거 같아 66 입으시면 m추천드리고 s는 골반이 걸리 긴하는데 입으면 딱 맞아서 이쁘긴 하네요 상의는 진짜 가성비 갑이긴 해요 이쁘고 사이즈도 딱이네요(여성/158cm/57kg)
  • 산책이나 운동할 때도 좋아요 등산 갈 때나 좋을 것 같네요 엄마 사드렸는데 좋아하세요
  • 바지는 스몰 사이즈도 크더라고요ㅠㅠ 상의는 괜찮았어요! 확실히 밝은 색이라 그런지 비치긴 해용(여성/167cm/52kg)
  • 두께감도 딱 좋도 퀄리티도 좋아요~~ 사이즈도 딱 이뻐요
  • 너무 비치기에 반품할까 하다가 타이밍 놓쳐서 그냥 입었어요 귀여워요 비침이 너무 심해서,, 무조건 긴 상의랑 입어요
  • 얇아서 시원하게 입기 좋은데, 조금 비쳐서 신경 써서 입어야 할 것 같아요!
  • 레몬끼가 도는 크림색이라 너무 트렌디하고 예쁩니다
  • 색상도 너무 예쁘고 크기는 원래 좀 크게 나오는 스타일이라 엠으로 샀더니 딱 좋아요~~(남성/175cm/61kg)
  • 마음에 드는데 속옷 비침이 있어서 아쉬워요. 바지에 덧댐 처리가 있었으면 좋았겠어요.
  • 바지만 여성용 사이즈 있다면 색깔별로 사고 싶을 만큼 재질 좋아요!
  • 옷이 너무 귀여워서 마음에 들어요! 가벼워서 좋아요
  • 좀 비치는 거 빼고는 괜찮아요 근데 상의는 좀 커요
  • 좀 비치는거빼고는 괜찮아요 근데 상의는 좀 커요
  • 얇고 나일론이라 너무 가벼워서 편하고 좋아요 만족
  • 장마철에 자주 입을 것 같아요 옷이 되게 얇아서 이너 고를 때 주의해야 함
  • 상의는 오버핏으로 입고 싶어서 m사이즈 주문했는데 그냥 s 살걸 그랬나 싶어요 ㅎㅎ 그래도 싸게 구매해서 잘 입을 것 같아요 위아래 셋업으로 입기에 너무 좋고 다만 바지 비침이 심해서 이너 잘 신경서서 입으셔야 합니다
  • 원단도 좋고 박시한 스타일이에요 막 편하게 입기 좋아요
  • 요즘 같은 날씨에 딱이네요 따로 활용하기도 좋고 스타일도 좋습니다
  • 여기저기 편하게 입고 나가도 후줄근해 보이지 않고 힙하다! 어디 가도 꿀리지 않는!ㅋㅋ 그래서 반팔셋뚜도 질렀돠~
  • 컬러 화사하고 적당히 오버핏에 여름에 입기 아주 좋을 것 같아요
  • 휘뚜루마뚜로 상의는 굿 하의는좀작네여 그렇지만 이쁩니다(여성/158cm/57kg/s사이즈 구매)
  • 얇은데 비침이 크게 없어서 어딜 가나 편하게 입을 수 있어요 핏도 예뻐서 여행지에서 편하게 입었어요!!
  • 산책이나 운동할 때도 좋아요 등산 갈 때나 좋을 것 같네요
  • 화이트보다 약간 버터화이트색? 느낌이라 더 마음에 들어요
  • 생각보다 모자가 흐물흐물 작아서 쓰지 않으면 예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확실히 밝은 색이라 비치긴 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비치진 않아서 괜찮아요

 

반응형

 

 

 

 

 

 

 

 

내돈내산 인증

내돈내산 인증입니다. 현재 무신사에서 71,9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믕곰이는 세일 때 샀어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적립금 51원도 야무지게 썼네요 ㅋㅋㅋ 

 

반응형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첨부해 놨습니다!

 

코드그라피(CODEGRAPHY) [4-CHOICE] 컴피 후드 아노락 셋업_크림 - 57,900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아우터 > 아노락 재킷 브랜드 : 코드그라피(CODEGRAPHY) 제품번호 : CBCU3TH002CRCBCU3TS002CRCBCU3PL002CRCBCU3PS201CR 제품 : [4-CHOICE] 컴피 후드 아노락 셋업_크림 - 57,900 원산지 : 베트남

www.musinsa.com

 

* 현재 무신사에서 상의는 반팔이 품절이라서 재입고를 기다리시거나 긴팔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ㅠㅠ 긴팔 긴바지를 구매하실 시 7000원이 추가됩니다. 하의에서는 쇼츠 M 사이즈 외에는 다 품절이네요. 하의 역시 긴바지로 사시면 7000원 추가 비용이 듭니다. 그래서 상의, 하의 두 개 다 긴 것으로 사신다면  비용은 총 71,900원입니다.

만약 두 개다 숏츠로 사신다면 57,9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 긴 팔, 긴 바지 +7000원 =71,900원
  • 반팔, 반바지 = 57,900원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