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 와니즈 니플패치(실리콘 누드브라) 사용 후기

by ʕ •ᴥ•ʔ ʕง•ᴥ•ʔง ʕ ´•̥̥̥ ᴥ•̥̥̥`ʔ 2023. 6.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믕곰이 입니다! 오늘은 와니즈 니플패치 사용후기에 대해서 공유하려고 돌아왔습니다 ㅎㅎ 믕곰이는 집에서 속옷을 안 입고 있는데, 밖에 나갈 때마다 속옷을 입게 되면 답답함이 2배로 느껴지더라고요 ㅠㅠ 요즘 여름이라서 더 덥고 답답한 거 같아요 ㅠㅠ 그리고 어깨가 드러나는 옷을 입을 때 투명 속옷 끈을 사용했었는데, 안정감은 있었으나 끈조절이 잘 안 되거나 조절이 되더라도 플라스틱이라서 그런지 닿은 부분이 빨개지곤 했어요 ㅠㅠ 나중에는 색이 노래져서 관리하기도 어려웠고요 ㅠㅠ 그래서 좋은 니플패치가 없을까 찾아보다가 와니즈 니플패치가 후기가 좋아서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ㅎㅎ 믕곰이와 함께 와니즈 니플패치 사용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시죠!
 

 
 
 
 
 
 
 

니플패치 소개

이번에 와니즈 니플패치가 품질이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해요~ 사이즈가 6.5cm 에서 7.5cm로 넓어져서 밀착력이 높아졌고 두께도 두꺼워져서 안정감이 높아졌다고 하네요~그리고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접착력 또한 높였다고 홍보를 하고 있는데 기대감에 가슴이 두근거렸습니다 ㅎㅎ 믕곰이는 누브라를 사용한 경험이 있었는데요 뗄 때 아픈 것을 제외하고는 정말 편하게 사용했었거든요~ 그래서 이 와니즈의 니플패치 또한 엄청 기대가 되었습니다 ㅎㅎ
 

<와니즈 니플패치의 장점>
1. 높은 접착력 :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접착제를 사용하여 피부자극은 줄이고 접착력은 높였습니다.
2. 식물성 바이오 재질 : 아기 젖병에 사용되는 인체에 무해한 바이오실리콘 재질로 피부에 자극이 없고 순하고 부드럽습니다.
3. 재사용 가능 : 와니즈 니플패치는 최대 20회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4. 보호밴드 처리 : 위생적인 거즈면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5. 안전 포장 : 민망하게 쓰여있는 송장이 당황스럽지 않도록 다른 제품명으로 보내드리니 안심하세요.
 
사실 믕곰이는 후기가 좋길래 별생각 없이 구매했는데 업그레이드도 된 상품이고 다양한 장점이 많았네요~~ 특히 안전 포장! 이거는 정말 꿈에도 몰랐어요 ㅋㅋ 오자마자 부욱 뜯어서 확인은 못했지만, 민망하지 않게 다른 제품명으로 보내주셨겠죠??ㅋㅋㅋ

와니즈 니플패치는 라운드형과 플라워형 2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믕곰이는 라운드 형을 구매하였습니다. 플라워형은 뭔가 부담스럽게 생겨서 라운드형으로 샀어요 ㅎㅎ
 

 
 
 
 
 
 
 

착용방법 및 세척방법

<착용방법>
1. 부착부위에 유분기가 없도록 닦아주세요.
2. 접착면의 보호필름을 제거해주세요.
3. 부착부위에 3초가량 눌러 밀착시켜 주세요.
 
니플패치를 부착할 때 로션을 바르고 부착하면 니플패치가 제대로 붙지 않는데요 ㅠㅠ 믕곰이는 그것도 모르고 로션 바르고 누브라를 착용했는데 자꾸 흘러내려서 곤욕이었다는... 여러분은 믕곰이와 같은 실수 안 하시길 바라요 ㅎㅎ
그리고 니플패치에 붙어있는 보호필름은 버리지 마시고 세척하신 후에 다시 사용하시는 거예요~~ 만약에 버리셨다면 집에 있는 위생팩 비닐을 크기에 맞게 잘라서 사용해도 괜찮다고 하네요~~
 
<세척방법>
1. 흐르는 물에 니들 패치를 손으로 가볍게 씻어내줍니다.
2. 서늘한 곳에서 접착면을 위로 향한 채 자연건조 해주세요.
 
세척방법은 정말 간편한 거 같아요~ 흐르는 물에 씻고 건조하기! 믕곰이는 자연건조할 때 먼지가 붙을 것 같아서 큰 물방울 같은 물기들은 휴지로 살짝살짝 훔쳐내고 자연건조 시켜줬어요~ 이렇게 해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빠르게 자연건조가 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ㅎ
 

 
 
 
 
 
 
 

사용 후기

택배 상자를 뜯으면 이렇게 귀여운 토끼 카드가 들어있는데요~ 뒤집어 보면 니플패치에 대한 소개와 편지가 적혀 있습니다 ㅎㅎ

통이 되게 산뜻한 느낌의 색이고 한 손에 잘 들어와요 ㅎㅎ 생각보다 가벼워서 들고 다녀도 괜찮은 크기와 무게였습니다!

짜잔! 믕곰이는 10p를 샀는데 저 작은 통에 어떻게 10개가 다 들어갔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촉감은 엄청 보들 보들 말랑말랑해요~ 실제 살에 붙여봤을 때 인위적이지 않고 내 가슴 같은 가벼움! 제 살보다 보들보들 맨질맨질했어요 ㅋㅋ 

그리고 니플패치를 붙이고 헬스장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약 2시간의 운동을 했음에도 사소한 움직임 없이 처음 부착했던 곳에 잘 붙어있었습니다 ㅎㅎ 다만 씻으려고 옷을 벗을 때 끝부분이 살짝 떨어지는 감이 있기는 했어요~ 믕곰이가 오늘 한 운동은 폼롤러로 목, 어깨 겨드랑이, 가슴, 허리, 허벅지, 종아리, 발을 풀어줬습니다~ 러닝머신의 속도는 6으로 두고 약 10분 정도 가볍게 걸어줬어요~ 그리고 근력운동을 했는데 먼저 아령 들고 스쾃, 런지, 가슴운동, 등운동, 엉덩이 등등 운동을 해주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마무리로 스트레칭을 했어요~~
맨 처음에는 니플패치를 착용했다는 생각에 신경 쓰였었는데, 어느 순간 자유롭게 운동을 했습니다! 니플패치가 있는 가슴 쪽을 스치거나 직접적으로 닿는 운동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제자리에 딱 붙어있는 것이 정말 신기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뗄 때 정말 하나도 안 아팠어요 ㅋㅋ 누브라는 뗄 때 아아아악 소리 지르면서 뗐었는데 와니즈 니플패치는 샤라락 하나도 안 아프게 떨어져서 정말 신기했어요 ㅎㅎ 이렇게 운동했는데도 잘 붙어있는 거라면 일상생활에서는 말할 것도 없겠네요 ㅎㅎ 정말 만족합니다!!
 

 
 
 
 
 

혐오주의!!!!!!!!!!!!!!

(땀이 묻어있는 니플패치가 나옵니다!!!!!)

 
 
 
 
 
 
 

열심히 운동한 흔적이에요 허허 니플패치 안에 땀이 송골송골 맺혀있었어요~~ 사진상으로는 잘 안 보이는데 꽤 많은 땀이 묻어있더라고요~ 땀이 많이 나도 접착력이 좋았고 가운데 위생패드도 많이 안 젖어있어서 신기했습니다 ㅎㅎ 그만큼 접착력이 좋다는 거겠죠?? 너무 칭찬만 하나?? ㅋㅋㅋ
 

 
 
 
 
 
 
 

믕곰이의 평점

사이즈 ★★★★★
지속력 ★★★★★(보관통)
접착력 ★★★★★
퀄리티 ★★★★★
비침 ★★★★☆(4개 반)
 
모든 것이 다 좋았습니다 ㅎㅎ 그러나 살짝 비침이 있는데요. 포인트 부분은 위생거즈 덕분에 잘 가려지나 포인트 주변이 넓은 경우 니플패치에 살짝 비침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4개 반을 드렸습니다 ㅎㅎ 사실 위에 옷을 입을 거라서 이게 단점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장점만 적어서 굳이 굳이 따져서 하나 찾아냈습니다 ㅋㅋ
 

 
 
 
 
 
 
 

고객 리뷰

  • 집에서 아기만 키우다 보니 속옷을 거의 안 하고 지냈거든요 그러다 외출할 때 속옷을 입으려고 하면 너무 답답해서 못 입겠더라고요 그래서 니플패치를 구매해야겠다 했는데 정말 신세계입니다 답답하지도 않고 땀도 안 차고, 헐렁헐렁한 옷 입을 때만 입는데 너무 좋아요 여름뿐만 아니라 이제 사계절 내내 사용할 것 같아요 부드러워서 내 살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접착력도 강해서 잘 안 떨어지고 한 번 쓰면 오래 써요 무엇보다 보관통이 있으니 오염되지 않고 잃어버리지 않고 더 오래 쓰는 것 같고요 제가 접착제알레르기가 있거든요 심지어 파스조차도 접착제 때문에 두드러기 나는데 이건 민감한 피부인 가슴인데도 전혀 불편함 없이 쓰고 있습니다 수량도 넉넉해서 한통 사면 오래 쓸 것 같네요 물로 세척해도 접착력이 오래 가요 암튼 최고입니다!
  • 드레스 투어 갈 때 니플패치 필수라거 해서 급하게 구매했습니다. 결론적으로 평소에도 사용해도 좋다고 느낄 만큼 편했습니다. - 포인트 부분에 하얀 거즈 천 같은 게 덧대어져 있어요. 포인트 부분 바운더리 크기에 따라 다 가려지지 않을 수도 있지만.. 포인트 부분은 요 거즈천 덕분이 살색깔과 다르지 않게 보입니다. 덕분에 드레스 입혀주시는 실장님 앞에서 민망하지 않았습니다. - 접착력 아주 좋습니다. 드레스 13벌 입었는데 떼 지지 않았어요. 원래는 윗속옷 입고 그 안에 요고 붙였었는데..(불안해서) 드레스샵 이동할 때는 윗속옷 안 입고 요고만 붙이고 겉옷 바로 입었어요. 세상 편하더라고요. - 다 사용하고 보관했다가 재사용할 때도 접착력 처음과 비슷하더라고요. 캡 없는 수영복이나 여름에 속옷 끈 노출하기 싫을 때 활용하려고 합니다. - 크기는 아이폰 미니기준 두 개 딱 들어갑니다. 저는 남자친구도 하나 주려고요ㅎㅎ 티셔츠 입을 때 포인트 때문에 고민이 많아서 ㅎㅎ 남자(가슴 근육 있으신 분들 기준.. 굴곡..) 여자 다 쓰시기 좋을 것 같아요! ⭐️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 잠깐 집 앞 나갈 때 편하게 사용하려고 구매했어요 배송도 진짜 빠르고 상품도 잘 받았어요. 씻어서 재사용도 된다니까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열심히 써보고 잘 맞으면 재구매할게요 ^^ 수고하세요~ 양쪽 세트에 4천 원, 무배라 너무 좋네요:) 빠른 배송은 더더 좋구요! 두께가 두꺼운 편이 아니라, 착용 시 편한 건 있어요 대신, 유두가 살짝 비춰요ㅠㅎㅎ 감안하고 착용하심 좋을 것 같아요!
  • 원형과 꽃모양 두 가지 다 구매해 봤는데, 꽃모양이 거의 원형에 가까운 꽃모양이라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아요. 여태까지 물놀이용 실리콘브라만 착용했는데 그에 비하면 정말 너무너무 가벼웠어요! 사이즈가 크지 않아서 그렇기도 하고 두껍지 않아서 더 가벼운 것 같아요~(두께는 착용했을 때 티 나지 않을 만큼은 두꺼워요!!)
  • 너무 편하고 어두운 반팔에 입기 좋아요 ㅎㅎ 보관도 기존 비닐에 붙여서 보관하고 있어요! 가성비인듯해요~~ 배송도 진짜 빨라서 감탄했습니다..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으면 후회할 뻔 ㅎㅎㅎ 사장님 번창하세요~ 계속 쟁일게요~~ 일단 편하고 부드럽고 티가 안 나요! 근데 좀 더 양 옆으로 넓이가 넓고 크고 뽕있는 버전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저의 빈약한 가슴 ㅠㅠ 눈감아...
  • 누가 봐도 노브라 같긴 해요
  • 초감도 좋고 부착력도 좋아요 아쉬운 건 유룬이 커서 중간에 테이프 부위가 작아요 ㅠㅠ 유륜 큰 사람들을 위한 큰 제품도 있으면 좋겠어요.
  • 너무 편해요~~ 혹시 오래 착용하면 가려움이 있거나 피부 트러블이 올라올까 봐 걱정했는데 롯데월드 가려고 오전 9시부터 저녁 7시? 8시까지 착용했었는데 너~~~~ 무 편해서 좋았습니다. 그날 더웠어서 중간에 떨어질 걱정까지도 노노~~ 아주 집에 도착해서도 야무지게 착붙하고 있더라고요~ 절대주의~!!! 바디로션 바르면 안 돼요!! 바디로션 바르고 위에 붙이면 한 시간? 안 돼서 떨어지더라고요~ 암튼 만족합니다!!
  • 엄청 부드러워요! 가볍고 잘 붙네요! 테두리에 얇은 부분이 조금 일어나긴 하는데 괜찮아요(너무 일어나서 가위로 잘랐는데 씻어서 사용해 보려고요) 너무 더운 여름에는 조심해야겠는데 요즘 날씨에는 딱이네요.
  • 수영할 때 쓰려고 샀는데 걱정과는 달리 접착력이 아주 우수합니다. 한 쌍을 벌써 5번 사용했는데도 아직도 접착력이 강해요 완전 강추입니다. 이거 쓰고는 브래지어를 거의 안 해요.
  • 와~~ 신세계였어요! 제주여행가면서 좀 자유하고 싶어 구매했는데 굿초이스였어요! 여행 이후 5-6번 정도 씻어서 더 사용했는데 아직 접착력 괜찮아요 여름까지는 충분히 쓸 거 같아요.

 
 
 
 
 
 
 

내돈내산 인증

구매 인증합니다!
 
 
 
 
 
 
 

구매 링크

1. 와니즈 사이트(10p 10,300원 / 배송비 2,500원)

 

실리콘 니플패치 여성 유두가리개 니플패드 : 와니즈

[와니즈] 스트랩 3개 이상 구매시 사은품증정 EVENT💖 원가수준 최상품 품질 제공해 드려요!!

smartstore.naver.com

2. 지그재그(10p 12,500원/ 배송비 무료)

 

[당일출발💗] 니플패치 10p 실리콘 누드브라 니플패드 밴드 남여공용 유두가리개

와니즈 [당일출발💗] 니플패치 10p 실리콘 누드브라 니플패드 밴드 남여공용 유두가리개

zigzag.onelink.me


믕곰이는 지그재그에서 구매했어요 ㅎㅎ  여러분께서 위에 기재된 링크를 통해서 구입하시면 발생한 수익의 일부를 믕곰이가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당~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