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 무신사 옷 추천) 래리클락 PUNK PICASSO SS WHITE 솔직후기

by ʕ •ᴥ•ʔ ʕง•ᴥ•ʔง ʕ ´•̥̥̥ ᴥ•̥̥̥`ʔ 2023. 7.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믕곰이 입니다. 오늘은 무신사 래리클락 PUNK PICASSO SS WHITE 티셔츠 착용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요즘에 옷이 없어서 티를 구매하려고 무신사 앱을 둘러보는데 저의 시선을 뺏어가는 귀여운 티셔츠를 발견했습니다 ㅎㅎ 여름 반팔티는 자주 빨고 금방 해져서 비싼 가격일 경우 사기가 꺼려지는데 이 친구는 딱 보자마자 예쁘다는 소리가 절로 나왔습니다. 여름이라 땀에 젖으면 자주 빨게 되고 빨면 목도 늘어나도 오래 못 입을걸 알지만, 믕곰이 질러버렸습니다 ㅋㅋ 프린팅 티 하나 정도는 괜찮잖아요...?? 그렇죠...?? 허허 그러면 믕곰이와 함께 래리클락 티셔츠에 대해서 알아보시죠!

 

 

 

 

 

 

 

 

래리클락 PUNK PICASSO SS WHITE  티셔츠 소개

영화감독 래리클락의 대표작 중 하나인 PUNK PICASSO는 래리클락의 자아로부터 비롯된 빌런이라고 하네요. 사회가 강요하는 틀에 순응하지 않고, 나만의 방식을 통해 파괴적인 것을 만드는 사람들을 위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이 귀여운 티셔츠에 심오한 정신이 담겨있었네요~ 믕곰이는 그냥 귀여워서 샀는데 그 안에 담긴 이야기를 들으니 티셔츠가 새롭게 보이는 것 같아요~~

 

원래 티에 그림그려져 있는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보자마자 너무 귀여워서 구매를 눌러버렸습니다ㅋㅋㅋ 저희 집에는 대부분 무지티인데 귀여운 디자인으로 인해서 무지티 중 유일하게 프린팅 티가 자리 잡게 되었네요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심오한 내용이 담긴 티셔츠도 처음이에요 ㅋㅋㅋ

 

 

 

오버핏으로 나온 옷이라고 하는데, 후기 읽어보면 '오버핏이다 vs 오버핏이 아니다' 50:50으로 갈리는 것 같아요. 믕곰이는 오버핏이다에 한 표 던질게요 ㅎㅎ 옷 구매할 예정이신 분들은 사이즈 정보 확인하신 후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믕곰이는 보통 크게 입어서 L사이즈를 구매하는데, 이 옷은 보통 L사이즈보다 크게 나온 것 같기는 합니다.

 

 

정보표를 보니까 펑크 피카소 티셔츠는 약 4.9천개 이상 팔렸네요. 인기가 많은 상품인가 봐요~ 주로 24~28세인 사람들이 구매하고 남성보다는 여성이 많이 구매하는 티셔츠입니다! 

 

 

 

 

 

 

 

 

PUNK PICASSO SS WHITE 티셔츠 착용 후기

 

택배 오자마자 신나서 뜯었어요~~ 앞모습은 이렇습니다!ㅎㅎ 총을 들고 있어서 약간 위협적으로 보이긴 하는데, 들고 있는 인형이 약간 하찮게 생겨서 위협적인 분위기를 중화시켜 주는 것 같아요ㅋㅋㅋ

 

여유롭게 입으려고 L 사이즈로 샀는데 저한테는 너무 크더라고요~ 짤은 반바지 입으면 바지가 안 보여서 약간 민망한 정도~?? 엉덩이를 다 덮어요~~(참고로 저는 152cm입니다!)

 

 

판매가는 42,000원인데 이 친구가 할인하길래 바로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ㅎㅎ 할인가는 30,523원이었습니다.

 

뒷모습 사진입니다. 앞에 프린팅이 비쳐 보이는 걸 보니 얇은 거 같아요~ 살이 많이 비칠까 손을 너어봤는데 그렇게 많이 비칠 것 같진 않아 보이네요!

 

500

짠!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입으니까 인형의 하찮음이 배가 되는 거 같아요~ㅋㅋㅋ 살이 비치는지 확인해보고 싶어서 니플패치 부착하고 입어본 건데 어떤가요~~?? 제가 보기에는 살 비침은 없는 편이었어요!ㅎㅎ

 

 

 

 

 

 

믕곰이의 평점

사이즈      ★★★★★

두께감      ★★★★★(여름에 입기 좋은 두께)

목 늘어남 ★★★★☆(빨래했는데 괜춘)

힙             ★★★★★

비침          ★★★★☆(비치지만 니플패치 입어도 안 보임)

믕곰이는 크게 입고 싶어서 L 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옆은 안 크고 길기만 길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저는 옆 크기도 길이도 넉넉하고 좋았습니다.

두께감은 여름에 시원하게 입기 좋은 두께였어요. 

사실 얇은 옷은 목이 잘 늘어날까 봐 걱정이 많았어요. 그래서 굳이 비싼 옷을 사려고 하지 않았는데 이 옷은 가격도 나쁘지 않고 빨래를 했는데 목이 크게 늘어나진 않았어요~ 

엄청 힙해요 ㅋㅋㅋㅋ 그냥 티셔츠인데 아무 바지에 저 옷만 입어도 먼가 꾸민 느낌?? 꾸안꾸의 느낌이 낭랑합니다. 

얇긴 한데 엄청 비치지도 않아요. 여름에 니플 패치 자주 부착하는데 니플 패치 입고 옷 입었을 때 티가 안 나서 좋았습니다!

 

 

 

 

 

 

고객 리뷰

  • 전면 로고 너무 귀여워서 구매했어요! 가운데가 핑크와 주황 섞인 다홍색 느낌입니다 사이즈는 넉넉해서 루즈하게 입으려고 구매했는데 퀄리티 좋습니다 넥라인도 쫀쫀해요(M사이즈)
  • 크고 편하게 입을 귀여운 티 찾다가 너무 귀여운 거 발견 ㅠ 엉덩이까지 오는 길이에 얇아서 여름에 휘뚜루 마뚜루 딱임(L 사이즈)
  • 보는 사람마다 티셔츠 얘기해요 어이없이 귀엽고… 쏴버리는 캐릭터가 아주 마음에 들어오 큼직한데 이쁘고 막 두껍지도 않아서 좋아요!!(M 사이즈)
  • 일단 색감 마음에 들고 엄청 가볍고 구김이 조금 잘 지는데 이건 얇아서 시원하니까 괜찮고 넥라인은근 쫀쫀해요(XL 사이즈)
  • 딱 박시한 핏으로 입고 싶을 때 좋아요! 그래픽이 너무 포인트 돼서 반팔 하나만 입어도 코디하기 편해요 두께는 얇지도 두껍지도 않고 적당해요. 재질도 빳빳보다는 여유로운 느낌으로 입을 수 있어요~(L 사이즈)
  • 두께, 핏, 소재 다 마음에 듭니다. 주황괴물도 귀엽고 바느질도 좋네요. 프린팅 너무 귀여워요. 오버핏으로 입으려고 큰 사이즈 샀는데 좀 많이 크네요.(L사이즈)
  • 그냥 흔한 카고바지에 입어도 이쁩니다 만족스러워요 사이즈도 넉넉하고 핑크 캐릭터로 포인트를 줘서 밋밋하지도 않아서 좋고 사이즈도 다양하게 나와서 좋은 거 같아요.(M 사이즈)
  • 프린팅 너무 이뻐요, 구김이 잘 가는 소재지만, 관리 잘하면 정말 잘 입을 수 있어요, 정말 최애탬입니다 일단 저 캐릭터에 꽂혀서 샀어요 평소 입는 옷은 하늘하늘한 페미닌스타일인데 ㅋㅋ 이 옷이 얼마나 마음에 들었는지 알겠죠? 역시나 실물도 귀엽네요 좋아요 실제 색이 더 찐한 느낌이고(호) 세미오버핏으로 생각됩니다.
  • 박시한 게 좋으면 한 치수 위가 좋을 거 같아요 색감도 이쁘고 그냥저냥 무난 무난하네요 너무 귀여워요 프린팅 너무 예쁘고 재질도 튼튼한 거 같아요 잘 입을게요 세상 힙 혼자 다 가진 느낌이랄까 나만 입었으면 좋겠음 사이즈 적당함 1번 세탁했는데 물색이 빠졌네요..
  • 프린팅 너무 귀여워요. 오버핏으로 입으려고 큰 사이즈 샀는데 좀 많이 크네요.(L 사이즈)
  • 헉 이 옷 진짜 너무 귀엽고 핏도 아방하고 이뻐요ㅎ 포인트주기도 좋고 힙하고 귀여운 사람 완성되는 느낌 목이 잘 늘어날 거 같은 재질이긴 하지만 할인받아서 휘뚜루템으로 ㄱㅊ
  • 여름에 입기에는 두꺼운 재질이긴 해요! 하지만 입어도 무방한 티셔츠입니다 귀여워요!!
  • 귀여움. 아무거에나 입어도 잘 입어질 듯. 백화이트임. 세일할 때 잘 샀음.
  • 생각한 거보다 얇아서 오래는 못 입을 거 같지만 다자인이랑 핏이 이뻐요!! 면 소재도 좋아서 여름 내내 잘 입고 있습니다 더 구매할 듯ㅋㅋ
  • 캐릭터가 못생겨서 너무 귀여워요 자꾸 손이 감 굿굿 길이가 좀 더 길거나 짧았다면 어땠을까 생각이 들어요 지금은 뭔가 애매..? 가로는 넓고 세로는 짧은 느낌이에요.
  • 프린팅이 귀여워서 샀어요 목도 잘 안 늘어나고 좋습니다.
  • 옷 예뻐요 재질이 딴딴하긴 한데 옷 빨고 나서 구겨진 부분이 스팀다리미로는 거의 안 펴져서 고생 좀 했어요.
  • 설명은 못하지만 좋아하는 재질의 옷이에요 맨투맨 샀었는데 예뻐서 반팔도 샀어요. 사이즈는 살짝 크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정도~
  • 디자인 너무 귀여워요 기장도 적당하고 면 재질도 좋고요 잘 입을게요.
  • 프린팅 너무 이쁘고 사길 잘한 것 같아요 질은 무난해요.
  • 자주 입고 다닙니다 제 친구도 이쁘다고 따라삼 래리 너무 귀여워요 첨에는 쨍했는데 세탁 두세 번 하니 살짝 연해짐 그래도 ㄱㅊ 래리가 너무 귀여움 배송도 빨라서 좋았음.
  • 티셔츠가 너무 귀여워요 오버핏이 안 나오긴 하지만 마음에 들어요(XL 사이즈)
  • 오버사이즈 아니고 정핏이라 좀 아쉽네요 참고할 것 가격도 품질도 마음에 듭니다 -!-!-! 포장도 꼼꼼하고 배송도 개 빠름
  • S도 엉덩이 덮고 남더라고요 디자인은 예쁩니다 오버핏으로 좋아요
  • 가격대비 너무 잘 산 거 같아요 세탁은 아직 안 해봐서 모르겠지만 넥라인은 나쁘지 않은 거 같고 무엇보다 프린트가 너무 귀여워서 지워지지만 않으면 좋겠습니다! 여기 브랜드 처음 사봤는데 종종 이용할 거 같아요.
  • 프린팅이 독특해서 구입했는데, 감성 있고 좋아요. 원단이나 핏 다른 부수적인 것들은 그냥 평범합니다.
  • 예전부터 장바구니 담아놓고 구경하다가 하루세일 들어가서 급하게 구매했는데 가격대비 너무 잘 산 거 같아요 세탁은 아직 안 해봐서 모르겠지만 우선 넥라인은 나쁘지 않은 거 같고 무엇보다 프린트가 너무 귀여워서 지워지지만 않으면 좋겠습니다ㅠ

 

 

 

 

 

 

 

내돈내산 인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