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 고속버스터미널(센트럴시티) 오장동함흥냉면 후기

by ʕ •ᴥ•ʔ ʕง•ᴥ•ʔง ʕ ´•̥̥̥ ᴥ•̥̥̥`ʔ 2023. 6.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믕곰이입니다. 오늘은 고속버스터미널(센트럴시티) 호남선 터미널쪽에 있는 오장동함흥냉면 식사 후기에 대해서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여름이라 너무 더워서 시원한 냉면이 당기더라고요~ 마침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시간이 남아서 오장동함흥냉면집에 들러 시원한 냉면 한 그릇을 먹었습니다~ 그럼 믕곰이와 함께 오동 함흥냉면 내돈내산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시죠~

 

반응형

 

 

 

 

 

 

영업시간 & 위치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05 1층

고속버스터미널역3번 출구에서 114m

 

믕곰이는 정기적으로 고속버스터미널 역에 갈 일이 있는데요~~ 고속버스터미널 호남선 쪽에 먹을 곳이 그렇게 많은데 도대체 어디로 가야 할지 잘 모르겠더라고요~~ㅠㅠ 지난번에 오장동함흥냉면 집에서 비빔냉면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이번엔 시원한 물냉면을 먹으러 가보았습니다 ㅎㅎ

 

짠 외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외관이 깔끔해요~~ 밖에는 웨이팅 의자가 놓여져 있는데 믕곰이는 다행히도 웨이팅 없는 시간에 가서 바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내부는 그렇게 큰 규모는 아니었어요. 믕곰이는 고속버스터미널에 갈 때마다 짐이 많았었는데 짐을 들고 오장동 함흥냉면 집에 갔을 때는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짐을 둘곳이 애매하더라고요 ㅠㅠ 손님이 많을 때는 3인 이상만 4인 테이블에 앉을 수 있어서 2인 테이블에 앉았었는데 자리가 협소하다 보니 짐을 둘 곳이 없었어요 ㅠㅠ 그렇지만 다행히도 점원 분이 의자를 하나 가져다 주셔서 의자에 짐을 올려두고 맛있게 식사했었습니다 ㅎㅎ

 

오장동함흥냉면 집에는 혼자 식사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는데요~ 이렇게  1인용 테이블이 한 줄로 길게 있어서 혼밥 하기가 수월한 것 같아요~

 

 

 

 

 

 

 

 

 

식사 메뉴

  • 회냉면 14,000원
  • 비빔냉면 14,000원
  • 물냉면 14,000원
  • 온면 14,000원
  • 회무침 14,000원(중) / 28,000원(대)
  • 만두 10,000원
  • 사리 5,000원
  •  

가격이...후덜덜 하죠 허허. 사실 믕곰이는 이렇게 비싼 냉면 처음 먹어봤어요 ㅋㅋㅋㅋ 여기뿐만 아니라 고속버스터미널은 다른 곳보다 가격이 비싼 거 같더라고요 ㅠㅠ 냉면에 만두 같이 먹는 거 좋아하는데... 너무 비싸서 이번에는 만두는 패스했습니다 ㅋㅋ

 

 

 

 

 

 

 

 

 

음식 후기

2023.06.14

선불이라서 식사를 주문하고 자리에 딱 앉으면 컵에 따듯한 육수를 담아서 주십니다! 이게 엄청 제 스타일이더라고요 ㅎㅎ 더웠지만 맛있어서 아껴서 호로록 먹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음식이 정말 어어어어어엄청 빨리 나와요 ㅋㅋㅋㅋㅋ 10분도 안되서 냉면 2개가 나와서 너무 놀랐습니다 ㅎㅎ 

물냉면을 먹어본 소감으로는 사실 믕곰이의 취향의 냉면은 아니었어요 ㅠㅠ 냉면이 나오면 바로 국물부터 먹어보는데 약간 밍밍한 느낌...ㅠㅠ 테이블에 양념소스를 3 스푼 넣고 식초도 넣고 겨자소스까지 넣고도 뭔가 아쉬운 느낌이 들었어요 ㅠㅠ 그래도 물냉면 안에 양념된 무가 들어있는데 이거랑 같이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점원분께 무를 더 달라고 요청드려서 냉면과 함께 먹었습니다 ㅎㅎ 

 

2022년 여름

이거는 작년에 먹었던 비빔냉면과 물냉면이에요~~ 솔직히 물냉면은 믕곰이의 취향이 아니었지만, 비빔냉면은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이 때는 만두랑 비빔냉면이랑 같이 먹었는데 환상의 조합...ㅠㅠ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요 ㅎㅎ 물냉은 믕곰이의 취향에 맞지 않았지만, 비빔냉면과 만두는 추천드릴게요 ㅎㅎ

 

그리고 함께 나오는 무절임 저게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 짭쪼름해서 물냉이랑 먹어도 괜찮았고 비빔냉면은 말할 것도 없었고요 ㅋㅋ 

 

 

 

 

 

 

 

 

 

믕곰이의 개인적인 평점

   맛     ★★★★
가성비  ★★★
친 절    ★★★★★

서비스  ★★★★

 

비빔냉면과 만두는 훌륭했으나 물냉면이 아쉬웠어요. 그리고 냉면의 가격이라고 생각할 수 없는 14,000원ㅠㅠㅠ 너무 비싸요 흑흑. 하지만 직원 분들이 정~~ 말 친절하셨어요~ 짐 둘 곳 없어서 난감해하고 있을 때 의자를 쑥 가져다주시고 요청하지 않았는데도 저희 식사하는 모습 보시더니 육수를 더 부어주시려고 하셨고 반찬 추가 요청에도 친절하게 가져다주셨습니다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음식이 어어어어엄청 빨리나 와서 급하게 드시고 빨리 가셔야 하는 분들은 들려서 식사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고객 리뷰

  • 넘 맛있어요 수육도 많아요.
  • 비빔냉면 물냉면 다 맛있는데 물냉은 약간 심심해요. 비냉을 더 추천합니다. 매장 깨끗하고 고터 왔을 때 편하게 먹기 좋은 식당이네요.
  • 비빔냉면 물냉면 수육 만두 다 맛있음
  • 회냉면 추천이요! 육수도 맛있어요~ 만두도 맛있어요~ 이모님들 친절하셔요.
  • 너무 비싸고 가성비가 안좋다. 냉면이 하나에 1만 4천 원. 만두는 외부업체서 떼온 만두로 직접 매장에서 빚은 만두가 아님에도 개당 2000원이나 받고 수육은 전용 양념장도 없는 사태삶은 질긴 소고기가 28000원이나 한다. 고기 찍어먹는 양념장을 달라니깐 만두 찍어먹는 간장 찍어먹으란다. 본점과 맛도 차이가 나는데 미쉘린 빕구르망에 올랐다고 홍보한다. 주말에 파이에스테이션에서 줄 안 서고 입장가능한 집이 이 집밖에 없어서 들어간 게 그게 실수였던 거 같다.
  • 시원하게 잘 먹겠습니다.
  • 원래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 따라서 본점에 많이 갔던 집이라 가까운데 있길래 가봤어요. 이 집은 무조건 회냉면입니다. 양념장 더 넣을 필요없이 적절하게 간이 맞고 예전보단 덜 매운 느낌? 본점에서 먹을땐 먹다보면 점점 매워지는 느낌이었거든요. 그럴땐 뜨거운 육수 마시면 최고! 이집 회냉면 처음 먹어본 남자 친구도 회냉면 맛있다고 몇 번을 말했습니다. 가격은 많이 올랐지만 맛있어서 또 갈 거 같아요.
  • 미슐랭이래요 :0
  • 앗. 사진을 못 찍었네 음~~~ 오장동 회냉면 맛이 이랬나? 본점이랑 마이 틀리군....
  • 흠...! 시원하게 먹기 좋네요 회냉면이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생각보다 회 많음 근데 면이 좀 특이함.
  • 고터 가면 자주 들리는 곳 웨이팅 없고 간단히 먹기 정말 좋아요 회냉면 회 넉넉하고 온면 맛있어요 강추!
  • 하.. 진심 가격 보고 놀라고 맛을 보곤 더 놀람. 둥지냉면 이후로 인생 최고 맛없는 냉면을 먹었네? 물냉 회냉 둘 다 맛없어서 일행 모두 분노… 다신 생각 없이 아무 가게나 들어가지 말아야지ㅜㅜ아니 여기가 맛있다는 많은 리뷰는 도대체 무엇인가!!!!
  • 비냉이 맛있어요. 육수가 좀 짜네요..
  • 개인적으론 밍밍.. 평냉같은 느낌이랄까유?
  • 오장동함흥냉면은 물보다 비빔 쪽이 맛있다고 매장이모님이 추천해 주셔서 먹어봤는데 확실히 비빔이 맛있더라고요!! 비냉+만두 조합으로 추천합니다~
  • 물냉보다 비냉회냉을 먹어야 하는 곳 사리추가 7000원??? 했는데 국그릇에 양념이랑 같이 주셔요🤗
  • 고물가를 확실히 체험함 냉면 양이 ㅜㅜ 넘나 적어서
  • 가격대비 맛은 조금 아쉽습니다ㅜㅜ
  • 주문하면 음식도 빨리 나오고 맛도 훌륭합니다.
  • 밥 먹는데 직원분들이 너무 쳐다보셔서,, 민망.
  • 친절합니다. 간은 살짝 씩 안 맞으니 직접 제조해 먹으면 맛나요.
  • 양념이 진하지 않아 좋았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맵지 않고. 근데 회냉면은 맛있었다는데 비빔은 고명으로 올라간 고기가 육향이 강해서 별로였어요. 다 먹고 나니 입안에 고춧가루가.. 꼭 양치하거나 가글 하세요.
  • 냉면은 맛있는데 서비스가 별로입니다 몇 번을 불러야 오는 직원분.. 밥 먹기 불편했어요 조금.
  • 음식짱 빨리 나옴. 물보단 회냉면 추천.
  • 자극적인 냉면맛이 물씬 날줄 알았는데 뭔가 평양냉면맛 나는 거 같았어요 ㅎㅎ 찐만두도 맛있고 냉면 호로록 가볍게 먹기 좋더라고요.
 

오장동함흥냉면 파미에스테이션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72 · 블로그리뷰 96

m.place.naver.com

 

 

 

 

 

 

 

 

 

내돈내산 인증

지금까지 고속버스터미널 오장동함흥냉면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