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연애 언어 능력고사, 나는 연애 고자일까 연애 고수일까?(+링크, 답안)

by ʕ •ᴥ•ʔ ʕง•ᴥ•ʔง ʕ ´•̥̥̥ ᴥ•̥̥̥`ʔ 2022. 5.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믕곰이 입니다~

오늘은 핫한 연애 언어 능력 고사를 해보려고 해요!ㅎㅎ 과연 믕곰이는 연애 고자일까요, 연애 고수일까요~~?? 여러분도 저와 함께 연애 언어 능력 고사 시작하시죠!!

 

 

 

 

 

 

 

 

 

 

시작해 봅시다~~~

 

 

 

 

0. 시작하기 전

먼저 이름을 쓰고 확인버튼을 눌러주세요~~ 처음에 이름을 본명을 쓸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이름은 본 퀴즈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지 않는다는 문구를 보고 안심이 됐어요 ㅎㅎ 

 

 

 

 

 

0. 성별

 

다음은 성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믕곰이는 성별이 여자여서 여자로 선택했습니다!

 

 

 

 

 

1. 다음 대화에서 남자의 '졸리다'의 의미로 올바른 것은?

음... 첫 문제부터 어려웠는데요! 믕곰이는 졸려도 유튜브를 보거나 폰 게임을 하다가 잠들기 때문에 롤 할거임을 답으로 체크했습니다~ 

 

 

 

 

 

2. 다음 대화에서 남자의 '괜찮아'의 의미로 올바른 것은?

저는 처음 이 문제를 봤을 때는 사과해라를 체크했었어요~~ 그런데 다시 읽어보니까 여자 친구가 미안하다고 하니까 괜찮다고 하면서 이모티콘 보내는 걸 보면 정말 마음이 상하지 않았다는 게 느껴지네요! 그래서 괜찮다를 선택했습니다~

 

 

 

 

 

3. 다음 대화에서 남자의 '다음의 보자'는 언제일까?

믕곰이는 약속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여자분이 약속을 깬 것 치고는 사과를 너무 가볍게 하는 것처럼 느껴지네요. 그래서 남자가 화가 풀릴 때 까지 달래준 이후에 남자분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4. 다음 대화에서 남자의 '예쁘다'의 의미로 올바른 것은?

장원영님 너무너무 예쁘죠~~~ 저는 여기서 많이 고민을 했던 거 같아요 ㅎㅎ 말투를 보면 관심이 없어 보이는 말투인 것 같은데, 장원영 님은 너무 예쁘시니까 사실대로 예쁘다고 말한 것 같기도 했어요! 고민이 되었지만, 만약 내 남자 친구라면 별로 관심 없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별로 관심없다를 체크했습니다!

 

 

 

 

5. 다음 중 남자의 말 중 사실인 것은?

이거는 고르기 쉬웠던 것 같아요. 믕곰이는 2번 우리 부대가 진짜 제일 힘들었어를 선택했습니다! 1번 세상에서 제일 예뻐는 여자 친구를 위해 해주는 말일 것 같고요~ 3번 손만 잡고 잘게는 믕곰이도 지키기 어려운 약속일 것 같습니다 허허 4번 나 지금 자려고! 에 담긴 의미는 나 한 30~1시간 동안 핸드폰을 하다가 자려고라는 의미가 내포되어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믕곰이는 2번을 선택했습니다.

 

 

 

 

 

6. 결과발표!

와~~~ 처음에 믕곰이는 67점이 나왔었는데요! 두번째 할 때는 72점이 나왔네요!!ㅎㅎ 역시 지금 연애를 하고 있어서 그런지 점수가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ㅎㅎ 네 그렇습니다~~ 믕곰이는 남자 친구도 있고, 연애 고수 측에 속한다고 볼 수 있죠 하하(죄송합니다><)

 

 

 

 

 

 

 

 

스포 주의!!!!!!!!!!!!!!!!!!!!!!!!!

100점 답안지 공개합니다!!!!!!!!

 

 

 

 

 

 

 

 

 

 

 

 

 

 

 

100점 답안지

1) 다음 대화에서 남자의 '졸리다'의 의미로 올바른 것은? 졸리다

2) 다음 대화에서 남자의 '괜찮아'의 의미로 올바른 것은? 괜찮다

3) 다음 대화에서 남자의 '다음의 보자'는 언제일까? 다음에 만날 때

4) 다음 대화에서 남자의 '예쁘다'의 의미로 올바른 것은? 별로 관심 없다

5) 다음 남자의 말 중 사실인 것은? 우리 부대가 진짜 제일 힘들었어

 

여러분은 잘 맞추셨나요??ㅎㅎ 이대로 끝내기는 너무 아쉬워서 남자 질문도 한번 도전해 보았습니다.

 

 

 

 

 

 

 

 

 

 

1. 다음 카톡 이후 적절한 행동으로 올바른 것은?

당연히 친구들에게 대충 둘러대고 서둘러 술자리에서 나온다죠! 만약의 저의 남자 친구가 여자 친구의 배려심을 친구들에게 자랑하며 신나게 논다면 억장이 무너질 것 같네요... 허허 단답인 말투를 본다면 확 느껴지는 게 있을 거라고 믿겠습니다!

 

 

 

 

 

 

2. 다음 중 가장 올바른 대답을 고르시오.

 

믕곰이가 남자 친구에게 단발로 머리 잘라볼까라고 물었을 때 처음의 대답은 지금이 예쁜데?라는 말을 듣고 싶긴 하네요!ㅎㅎ 마음대로 해~ 는 너무 관심 없어 보이는 것 같아요. 그래서 믕곰이는 지금이 예쁜데?로 고르겠습니다.

 

 

 

 

 

3. 다음 중 여자가 돌려 말하지 않은 것은?

음... 저는 여기서 2번이랑 4번이랑 고민을 좀 했습니다! 1번과 3번은 명확하게 빈말이라는 것이 느껴졌어요 ㅎㅎ 피곤하면 일찍 집에 가자는 말에 좋다고 가시면 안 되는 거 아시죠??ㅠㅠ 그리고 아니야 화 안 났어요 거짓말이에요!!!!ㅠㅠ 이 말을 곧대로 믿으시면 2차 피해가 발생합니다!!ㅠㅠ 2번은 왠지 원피스를 사달라는 의미로 돌려 말한 거라고 생각이 들었고 피자는 맛없는데 맛있다고 할 이유는 없을 것 같아서 4번을 골랐어요~

 

 

 

 

 

4. 다음 상황에서 적절한 말은?

이 문제는 바로 정답을 찾았어요! 이럴 때는 미안해 많이 기다렸을 텐데가 정답이 아닐까 싶어요~~ 처음이니까 봐줘잉~ 애교도 나쁘지 않을 것 같지만, 애교는 여자 친구가 조금 화났을 때 효과가 좋을 것 같아요 ㅎㅎ

 

 

 

 

 

5. 다음 상황에서 여자친구가 화가 난 이유는?

이 문제가 제일 어려웠습니다 허허 같은 여자이지만, 왜 화가 났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믕곰이가 생각하는 가장 유력한 후보는  집에 데려다주지 않아서 또는 집에 들어간 걸 확인하지 않고 잔다고 해서 입니다! 이럴때는 찍는게 제일이죠! 집에 들어간걸 확인하지 않고 잔다고 해서로 찍겠습니다~~

 

 

 

 

 

6. 결과

와~~ 87점이네요 ㅎㅎ 사실 100점을 살짝 기대했는데, 턱도 없었습니다 ㅎㅎ 그래도 높은 점수를 받은 것 같아서 기분은 좋네요~~ㅎㅎ

 

 

 

 

 

 

 

 

 

 

 

 

스포 주의!!!!!!!!!!!!!!!!!!!!!!!!!

100점 답안지 공개합니다!!!!!!!!

 

 

 

 

 

 

 

 

 

 

 

 

 

 

100점 답안

1) 다음 카톡 이후 적절한 행동으로 올바른 것은? 친구들에게 대충 둘러대고 서둘러 술자리에서 나온다.

2) 다음 중 가장 올바른 대답을 고르시오. 왜?

3) 다음 중 여자가 돌려 말하지 않은 것은? 여기 피자 진짜 맛있다

4) 다음 상황에서 적절한 말은? 미안해 많이 기다렸을 텐데

5) 다음 상황에서 여자 친구가 화가 난 이유는? 집에 들어간 걸 확인하지 않고 잔다고 해서

 

 

 

 

 

 

 

연애 언어 능력고사

카톡하는 센스를 보면 연애 확률이 보인다!!

kr.vonvon.me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시길 추천드려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