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나의 미래 연인을 찾아주는 "연인 추적기 테스트"

by ʕ •ᴥ•ʔ ʕง•ᴥ•ʔง ʕ ´•̥̥̥ ᴥ•̥̥̥`ʔ 2022. 8.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믕곰이 입니다. 오늘은 솔로분들이 하시면 재미있을 만한 테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테스트의 이름은 바로 연인 추적기인데요, 아직 자신의 연인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재미 삼아 테스트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믕곰이와 함께 연인 추적기 테스트를 한번 해보실까요~~??ㅎㅎ

 

반응형

 

 

 

 

 

 

 

 

 

연인 추적기 테스트

먼저 사이트에 접속하면 이렇게 자신의 이름과 성별을 입력할 수 있는 칸이 나옵니다. 빈칸에 자신의 이름과 성별만 선택해주면 끝! 완전 간단하죠~~??ㅎㅎ 그러면 미래 믕곰이의 연인을 찾으러 가보시죠!!

 

반응형

 

 

 

 

 

 

 

 

 

 

연인 추적기 테스트 결과

믕곰이님의 연인 추적기 결과

성씨 : 도

직업 : 경찰관

나이차 : 4살 연상

키 : 176-180cm(5단위)

현재 거주지역 : 경상북도

전화번호 뒷자리 : 3034

혈액형 : B형

매력 : 쌍꺼풀 눈

첫인상 : 어려워 보임

패션 스타일 : 단정한 스타일

테스트 신뢰도 : 1%

 

짜짠! 테스트 결과가 나왔습니다. 믕곰이의 미래 연인의 성씨는 도 씨이고 직업은 경찰관이네요!!ㅎㅎ 4살 연상에다가 키가 매우 크신 분이군요 ㅋㅋㅋㅋ 테스트에서 저의 미래 연인의 거주지역에 전화번호 뒷자리까지 나오는데 너무 재밌네요 ㅋㅋㅋㅋ 그런데 신뢰도가 1%라니.... 허허 정말 재미로만 즐길 수 있겠네요 ㅋㅋㅋㅋㅋㅋ 사실 믕곰이는 현재 연인이 있어서... 큼큼 여기까지만 하겠슴다! ㅎㅎ 혹시 테스트 결과가 랜덤으로 바뀔까 싶어서 똑같은 정보로 테스트를 다시 해보았는데, 변동은 없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연인 추적기 테스트 링크

 

연인 추적기

내 미래의 연인은 어떤 사람일까?

mung.me

 

반응형

 

이렇게 재밌는 테스트를 믕곰이만 할 수 없어서 링크를 첨부하였습니다. 이름과 성별만으로 정말 간단하게 테스트를 즐길 수 있어서 좋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미래 연인에 대한 정보가 상세한 것에 대해 놀랐습니다. 성씨, 직업, 나이차, 키, 거주지역, 전화번호 뒷자리, 혈액형, 매력, 첫인상, 패션 스타일까지 알아보실 수 있으니 재밌게 즐겨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신뢰도는 1% 지만요 허허 그리고 웃고 즐기자는 의미에서 만들어진 게임일 테니 과몰입하시는 분들은 없으시겠죠~~~??ㅎㅎ 게임일 뿐이니 가볍게 즐겨주시길 추천드립니다!ㅎㅎ 믕곰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