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 저렴한 크림크렘 미니백(토트백) 추천

by ʕ •ᴥ•ʔ ʕง•ᴥ•ʔง ʕ ´•̥̥̥ ᴥ•̥̥̥`ʔ 2023. 8.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믕곰이 입니다. 오늘은 휘뚜루마뚜루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미니백을 공유하려 합니다! 날씨 더운 날 가볍게 나가고 싶지만 어느 정도 물건을 담을 가방이 필요하신 분들 있으시죠~?? 제가 오늘 소개할 가방은 작으면서도 꽤 많은 물건들이 들어가는 미니백입니다!ㅎㅎ 사용해 보다가 손이 자꾸 가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보려고 해요~~ㅎㅎ 그러면 믕곰이와 함께 실용적인 미니백을 알아보러 가시죠~~!!
 

 


 
 
 
 
 
 
 
 

컬러링 셔링 스트링 미니 토트백

이렇게 귀염 뽀짝한 미니 도트백은 다양한 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보리, 옐로우, 오렌지, 베이비 핑크, 스카이 블루, 오션 블루, 블랙 총 7가지 색깔을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믕곰이가 리뷰를 읽어보던 중 노란색 토트백은 안 좋은 평이 더 많았던 것 같아요~~ 밑에 리뷰를 잘 읽어보시고 원하시는 색을 잘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믕곰이는 아이보리 색을 선택했습니다.
 

 


 

모델 착용샷 입니다. 모델 착용샷은 홈페이지에 노랑, 스카이 블루, 블랙백만 올라와 있습니다. 다른 색도 보여드렸으면 더 좋았을 텐데 조금 아쉽네요 ㅠㅠ
 
 
 
 
 

사용후기

포장을 뜯기전 비닐에 담긴 모습입니다! 믕곰이의 생각보다 작았어요~!
 

앞모습과 뒷모습입니다!
 

 


 

옆모습 입니다. 스트랩이 있어서 줄 부분을 줄일 수 있어요~ㅎㅎ
 

입구는 좁은 편이고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닫을 때 안정적으로 고정이 되는 편이었고 열 때 편리했습니다.
 

 


 

과연 이 가방에 얼마나 들어갈 것인가! 운동할 때 들고 다니려고 산거라서 운동복 상의, 하의, 보이지 않지만 속옷과 워시용품을 넣어보았습니다.
입구가 작아서 넣을때는 살짝 버거웠지만 다 들어간 모습이 보이시나요~??ㅎㅎ 작지만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서 놀랐습니다 ㅎㅎ
 

 

 

 

 



믕곰이 후기

사이즈 ★★★★★ 
무게감 ★★★★★
퀄리티 ★★★★★
가격    ★★★★★★★
배송    ★★★★★
편의성 ★★★★
 
 가볍게 들고 다니는 걸 좋아하는 저에게 정말 딱 맞는 사이즈였습니다. 아주 작지만 웬만한 것은 다 들어가는 수납력에 감탄을 하였습니다.
 

 무게감은 넣는 물건에 따라 다릅니다. 무거운 물건을 넣으면 무겁겠지만, 기본적인 가방의 무게는 정말 가볍습니다ㅎㅎ   퀄리티 좋습니다. 실밥 마무리도 다 잘되어 있으며 가방 입구가 자석으로 되어 있는 부분이 정말 맘에 듭니다. 가방 옆쪽에 셔링을 잡아주는 끈도 모양을 잘 잡아주어 셔링이 있고 없고 두 가지 연출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가격은 정말  대만족입니다!! 이렇게 좋은 퀄리티에 10,800원에 무료배송이라는 점이 이 가방의 가장 좋은 점입니다. 저렴하고 퀄리티도 좋기 때문에 휘뚜루마뚜루 들고 다니기도 너무 좋고, 여러 가지 색상을 구매하는데도 부담이 없어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배송은 7월 14일 밤에 주문을 하였고 주말 2일을 제외하고 2~3일 정도 소요하였습니다!   한가지 단점은 가방 입구가 좁다는 점입니다. 가방 수납력은 좋으나 입구가 좁아서 조금 큰 물건은 넣기가 불편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고객 후기(4.8/5)

  • 색깔도 예쁘고 가볍고 크기도 괜찮네요! 폰, 지갑, 쿠션 3개 정도 들 어갈거같아요. 바닥도 잘 잡아줘서 모양 흐트러지지 않고 이쁘게 들 고다닐수 있을 거 같아요. 치마나 바지에도 잘 어울려서 휘뚜루마 뚜 루 잘 들고 다닐 거 같습니다~~!!
  • 색 화면이랑같거요 아이보리랑 핑크두 개 구매했네요
    너무 작을 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수납도 꽤 되는 거같고요 착한 가격에 구매한 거 같아 만족합니다^^
  • 이 가격에,, 너무 잘 샀어요ㅠㅠ 꾸안꾸나 편한 옷에 잘 어울립니다!! 편하고 가벼워서 자주 사용하 게 되더라고요~! 은색 잠금 없이 천안에 자석이 있어서 촌스럽지도 않고 좋아요 히히
  • 여름이라 귀엽고 가벼운 가방 하나 갖고 싶었는데 가격 괜찮길래 바로 구매했어요 일단 가방이 너무 귀여운데 또 들어갈 건 다 들어가서 아무 데나 들기 좋을 것 같아요!
  • 아주 귀엽고 좋아요!! 가방 입구가 살짝 작아요 입구 부분이 자석으로 되어있고 소재는 살짝 바스락거리는 재질 담을 수 있는 정도는 휴대폰 한 5개? 정도 들어가는 크기예요 완전 갓성비입니다!!
  • 세 가지 색상 샀는데 핑크랑 하늘색은 이뻐요 노란색은 ㅠ.. 별로예요 사진에는 상아색 같은 노란색이었는데 실물은 단무지색... 다른 입구가 생각보다 작았고 스트랩 조이니까 모양은 귀여웠어요
  • 가방이 작아서 너무 귀여워요! 입구가 지퍼가 아니고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꺼내기는 편한데 조금 좁은 편이에요! 지갑, 팩트, 립, 보조배터리 휴대폰 등등 많은 걸 넣을 수 있더라고요 근데 가방이 무거워지면 축 쳐지긴 해요 만족합니다
  • 보자마자 너무 귀엽고 귀여운데 휘뚜루마뚜루 들고다니기 좋은것같아서 바로 구매했어요! 가방 아래에 모양이 안망가지게 고정되어있어서 편하구요 대신 자주 넣고 빼거하시는분들은 입구가 좁은감이 없지않아 불편할수도 있을것같아요! 가방 막쓰는 저는 너무 귀엽구 만족해요!!!
  • 귀엽다고 칭찬 많이 받은 가방이에요 ㅋㅋㅋ 아기자기 작은데 또 꽤 들어가고 스트링도 센스 있게 달려있고 자석도 있어서 깔끔하게 닫혀요 여러모로 굉장히 만족합니다 너무 저렴해서 다른 색으로도 사고 싶네요!
  • 다른 쇼핑몰 보다 저렴해서 바로 구매했어요 ㅋㅋㅋ 작고 엄청 귀여워서 편하게 막 들고 다니기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색감도 예뻐요 가방 여러 개 샀더니 사은품도 챙겨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다른 쇼핑몰 보다 저렴해서 바로 구매 했어요 ㅋㅋㅋ 작고 엄청 귀여워서 편하게 막 들고다니기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색감도 예뻐요 가방 여러개 샀더니 사은품도 챙겨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가격이 저렴하길래 큰 기대는 안 하고 출근 용으로 사용하려 두 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맘에 들어 이것만 들고 다닙니다. 스카이블루는 사진을 못찍었는데 아이가 예쁘다고해서 아이가 들고다닙니다
  • 지방인데 배송이 빠릅니다 간단한 수납 가방 찾다가 찜만 해놓았는데 타사보다 저렴하기도 해서 구매했습니다 마감 좋아요 디자인 사진에 본 대로 이쁘고 귀엽네요 생각보다 수납이 많이 됩니다 장지갑, 울트라 폰, 차키, 핸드로 60 넣은 사진입니다 바닥도 바쳐줘서 처지지 않아요 셔링을 잡을 수 있어 이쁘고 가볍게 들고나가기 편합니다 단점이라면 넣고 빼기가, 큰 불편은 없는데 쪼끔 불편하네요
  • 가방이 귀엽고 은근 많이 들어가서 편해요 공연 보러 갈 때 가져갔는데 물병도 들어가요 당연한 거지만 밝은 색상은 가방이 쉽게 더러워지고 재질 상 잘 안 지워져서 어두운 색 추천해요
  • 가방이 귀엽고 은근 많이 들어가서 편해요 공연 보러 갈 때 가져갔는데 물병도 들어가요 당연한거지만 밝은 색상은 가방이 쉽게 더러워지고 재질 상 잘 안 지워져서 어두운 색 추천해요
  • 봄부터 찜해둔 가방인데, 제일 저렴해서 구매. 은근 많이 들어가고, 가볍고, 막 들기 좋아요. 스트링 살짝 조여서 셔링 만들어주니 너무너무 귀엽습니다. 배송은 총알배송 쪼아요
  • 가벼우면서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가방을 찾다가 귀여워서 구매했어요- 화면과 색감도 똑같고 은근히 수납 많이 됩니다. 셔링으로 포인트 주기 좋아요 :)
  • 이 가격에 퀄리티 대박이예요!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고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서 만족스러워요 데일리로 들고 다니기 딱이라서 블랙도 재구매합니다!
  • 정말 예뻐요!! 엄청 가볍고 딱 보기엔 그렇게 커 보이진 않은데 생각보다 깊어서 수납이 진짜 많이 돼요. 가격대비 퀄리티 최고예요. 근데 지퍼가 아니라 자석이어서 아쉬워요
  • 화면보다 더 깜찍한 거 같아요! 그리고 닫는 부분이 지퍼일 줄 알았는데 똑딱이더라고요 정말 간편하고 편리해서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앞으로 자주 애용할 거같아오!
  • 사이즈 딱 좋고 끈을 조였다 풀었다 하면서 모양 연출도 되고 가볍고 많이 들어가고 무엇보다 입구가 자석이라 너무 편해요! 다른 색도 구매할까.. 고민됩니다ㅋㅋ
  • 입구 부분이 부드러운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안정감 있게 닫히진 않을 거 같아요 내용물은 사진에서 봤을 때 보다 훨씬 많이 들어갈 거 같아요 모양도 잘 잡혀있고 가볍게 갖고 다닐 거라 싸게 사고 쓰기 좋아요

 


 

구매링크

1. 지그재그 (10,800원 / 무료배송) 

 

[빠른출고/주문폭주] 컬러링 셔링 스트링 미니 토트백(7color)

크림크렘 [빠른출고/주문폭주] 컬러링 셔링 스트링 미니 토트백(7color)

zigzag.onelink.me

믕곰이는 지그재그에서 구매했어요 ㅎㅎ  여러분께서 위에 기재된 링크를 통해서 구입하시면 발생한 수익의 일부를 믕곰이가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ㅎㅎ

 

2. Cream creme 사이트 (10,800원 / 무료배송) 

 

[빠른출고/주문폭주] 컬러링 셔링 스트링 미니 토트백(7color)

 

creamcrememarket.com

 

 

 

 

 

 

 

 

 

 

 

내돈내산 인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