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퍼즐 연애 테스트 Puzzle Love Test (링크 O)

by ʕ •ᴥ•ʔ ʕง•ᴥ•ʔง ʕ ´•̥̥̥ ᴥ•̥̥̥`ʔ 2023. 5.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믕곰이 입니다. 오늘은 KTEST에서 출시한 퍼즐 연애 테스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ㅎㅎ 서로의 연애 성향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다고 하니 썸 타는 분들이나 사귄 지 얼마 되지 않으신 연인들이 하기에 좋은 테스트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믕곰이와 함께 퍼즐 연애 테스트를 구경해 보시죠!

 

반응형

 

 

 

 

 

 

 

 

 

 

퍼즐 연애 테스트 Puzzle Love Test

퍼즐 연애 테스트는 총 12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요시간은 1~2분 정도로 얼마 걸리지 않습니다 ㅎㅎ

 

믕곰이의 MBTI는 ISFJ인데, 집집집집집집집집순이예요~~ 친구가 집에 놀러 오더라도 쉬는 느낌이라기보다는 친구에게 온전히 신경을 많이 쓰기 때문에 에너지가 소비된답니다 ㅠㅠ 그렇기 때문에 꼭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해요~ 그러므로 믕곰이는 어쨌든 놀았기 때문에 별도의 홈 타임 필요!

 

하하 이틀이요~~?? 믕곰이에게 이틀은 껌입니다 ㅋㅋㅋㅋ 일주일도 거뜬하죠~~ 길게는 2주까지 집에 있어본 적도 있었습니다. 핸드폰만 있다면 더 오래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요~~ 그러므로 이것이 휴식이고 행복이 지를 선택했습니다.

믕곰이는 정말로 정말로 정~~~~~~말로 당일 약속을 너무너무 싫어한답니다 ㅠㅠ 누가 갑자기 전화와서 오늘 만나자고 한다면 극도의 스트레스를 받아요 ㅠㅠ 거절하기는 미안한데, 오늘 집에서 나가기는 싫고 그렇다고 밖에 나갈 마음의 준비는 안되어 있고 ㅠㅠ 만나자고 한 친구가 야속하게 느껴질 때도 있었어요 ㅠㅠ 그러므로 아냐 담에 보자 오늘은 쉬어야 해!

 

반응형

 

 

 

믕곰이는 약간의 자뻑이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 이상형을 혹시 내 번호를 물어보면 어쩌지~~?? 행복한 상상을 하지 않을까요?? ㅋㅋㅋ 그래서 뭐야 혹시 저분도 나를? 내 번호 물어보면 어쩌지 ㅎㅎ 를 선택했습니다.

카페는 잔잔하고 조용하고 커피가 맛있으면 장땡!!! 요즘 감성 카페가 유행하던데, 그런 곳은 사람이 너무 많고 웨이팅을 해야 해서 별로 선호하지는 않는 거 같아요~~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라면 참 좋을 것 같네요~~ 그러므로 음악도 잔잔~하니 조용하고 인테리어가 굿이던데?

평행세계는 정말 생각도 못했네요 ㅋㅋㅋㅋ 믕곰이는 당연히 우와 노을 멋지네~ 너무 행복하다!라고 생각할 것 같아요 ㅋㅋㅋ 이게 S와 N의 차이겠죠~~??ㅋㅋㅋㅋ 가끔 창의력 있는 N들의 생각들을 들을 때면 부러워지기도 해요 ㅋㅋㅋㅋ

 

반응형

 

믕곰이는 공감의 발언을 많이 하는 편인 것 같아요 ㅋㅋ 그래서 그렇지!! 오다 말다 하니까 찝찝해~~라고 말할 것 같아요. 솔직히 제가 요즘 비 너무 자주 오지 않아?라고 물어봤을 때 여름이니까 당연하지 이런 식으로 대답을 듣는 다면 속상할 것 같네요 허허

연인의 읽씹....ㅠㅠㅠㅠ 친구의 마음이 너무 슬플 것 같네요 ㅠㅠ 왜 그럴까? 자주 그러면 나 같아도 서운하겠다ㅜ를 선택하겠습니다.

야근을 해야 하다니 ㅠㅠ 정말 화나군요~~~~ 믕곰이의 연인이 야근한다고 하면 과로하진 않을까 걱정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믕곰이는 아 진짜? 야근 힘들 텐데ㅜ 많이 늦어?를 선택했습니다.

 

반응형

 

 

 

믕곰이는 J 인간이기 때문에 계획표를 아주 좋아한답니다 허허 계획대로 따르지 않더라도 어느정도 틀이 있다면 안정감을 느끼죠 ㅎㅎ 제 연인이 데이트를 계획했다고 한다면 너무 기쁠 것 같은데요~~ㅎㅎ 고로 깔끔하니 아주 편안함을 선택했습니다!

와... 만나서 정하는 거요~~??ㅠㅠ 믕곰이는 만나서 약속을 잡는다는 것을 상상해 보지 못했어요~~ 항상 맛집도 찾아보고 평점도 확인하고 대중교통을 등을 찾아봐야하는데, 만나서 뭐할지 정한다는 것은 너무 불안할 것 같네요 ㅠㅠ 

믕곰이는 계획이 짜여 있는 것을 선호하지만, 꼭 그 코스를 지켜야 한다는 강박은 없는 것 같아요~ 재밌고 즐겁기만 한다면 중간에 다른 선택지를 고르는 것도 좋아합니다 ㅎㅎ 고로 오 좋아 보여 가보자! 가려던 곳은 나중에 가면 됨!

 

반응형

 

 

짠! 믕곰이의 퍼즐입니다~~ 저는 세심 한 조각 퍼즐이 나왔네요~~ㅎㅎ 대부분 믕곰이랑 비슷한 것 같아요~~ 애정 표현을 잘 못하겠다는 것은 믕곰이랑 조금 다르네요 ㅋㅋㅋㅋㅋ 

 

반응형

 

 

 

 

 

 

 

 

 

 

 

퍼즐 연애 테스트 MBTI 유형별 정리

반응형

 

 

 

 

 

 

 

 

 

 

 

퍼즐 연애 테스트 링크 공유

 

퍼즐 연애 테스트-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나의 연애 성향을 퍼즐로 맞춰보자-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ktestone.com

믕곰이와 함께 퍼즐 연애 테스트를 즐겨보아요~~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