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컬러링 도안

[무료 컬러링 도안] 슈퍼 마리오(SUPER MARIO) PDF 파일 공유

by ʕ •ᴥ•ʔ ʕง•ᴥ•ʔง ʕ ´•̥̥̥ ᴥ•̥̥̥`ʔ 2023. 7.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믕곰이 입니다. 믕곰이는 새로운 취미가 생겼는데요. 바로 색칠 공부입니다!ㅎㅎ 옛날에는 그림이 다양하지 않아서 그림이 한정적이었는데요. 요즘에는 세상이 너무 좋아져서 그런지 원하는 그림을 쉽게 구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무료 컬러링 도안을 공유하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원하시는 도안이 있다면 댓글을 써주세요. 믕곰이가 구해다가 드리겠습니다!ㅎㅎ 그럼 오늘 어떤 그림을 가지고 왔는지 믕곰이와 함께 보시죠!

 

 

 

 

 

 

 

 

슈퍼 마리오(SUPER MARIO) 컬러링 도안

 

첫번째는 용맹하게 서있는 마리오 그리고 요시와 마리오에서 등장하는 여러 친구들의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ㅎㅎ 마리오를 방해하는 친구들도 보이고 마리오의 성장을 도와주는 친구들도 있네요 ㅎㅎ

 

두 번째는 마리오 시리즈의 메인 빌런인 쿠파입니다 ㅎㅎ 그리고 요시와 바이크를 멋지게 타고 있는 마리오의 모습이 보이네요.

 

세 번째는 루이지와 마리오가 하이파이브를 하는 모습과 마리오가 비장하게 서있는 모습이 있네요~~ㅎㅎ 마리오의 웃고 있는 모습을 많이 봤었는데 비장하게 서있는 모습은 믕곰이에게 낯설게 느껴져요 ㅋㅋ

 

 

 

4번째는 마리오를 점선으로 연결하는 도안이예요. 유치원 때 숫자로 점선을 연결하는 그림을 많이 그렸었는데 추억이 돋네요 ㅎㅎ 지금 해봐도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하나씩 연결하면서 마지막에 완성되었을 때 모습을 보면 성취감을 들 것 같네요 ㅎㅎ 다음에는 늠름하게 서있는 루이지와 마리오의 생일 파티를 축하해 주는 루이지가 보이네요 ㅎㅎ

 

마지막 그림은 멜빵을 자랑하는 듯한 루이지와 요시를 타고 달리는 마리오의 모습이네요~

 

 

 

 

 

 

 

 

컬러링 무료 도안 사이트 공유

여태까지 믕곰이가 보여드린 도안들은 믕곰이가 만든 것이 아니라 컬러링 도안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에서 가져온 도안입니다. 마리오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원하시는 다양한 그림 도안이 있으니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한번 둘러보시길 추천드려요~ 컬러링 도안을 PDF 파일로 출력할 수도 있고 사이트에서 직접 컬러링도 할 수 있으니 기호에 따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밑에 링크를 첨부해 드릴게요:)

 

Super Coloring - Free printable coloring pages, coloring sheets, coloring book, coloring pictures

Our world is so exciting that every its particle may cause our curiosity and desire to explore it. It's wonderful that, through the process of drawing and coloring, the learning about things around us does not only become joyful, but also triggers our mind

www.supercoloring.com

 

 

 

 

 

 

 

슈퍼마리오(Super Mario) 도안 공유

슈퍼마리오와 그의 친구들의 그림을 공유합니다. A4 사이즈로 변환했기 때문에 프린트하시는데 문제는 없을 거예요~ 그리고 압축파일로 올려드리니 다운로드하셔서 압축을 풀어주신 다음에 출력하시길 바랍니다.

슈퍼마리오 컬러링 도안.zip
18.13MB

원하시는 도안이 있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믕곰이가 구해다 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